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세미나 및 발표회/IBM

금융전산 보안 강화 종합대책에 따른 IBM 통합 보안 대응전략 세미나

럭키맨 운수 2013. 10. 16. 11:20

 

"금융전산 보안 강화 종합대책에 따른 IBM 통합 보안 대응전략"에 초대합니다!

 

고객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항상 한국IBM에 보여주시는 관심과 성원에 감사드립니다.

 

한국IBM에서는 오는 10월 23일(수) 서울 플라자호텔 루비룸(22F)에서 <금융전산 보안 강화 종합대책에 따른 IBM 통합 보안 대응전략> 세미나를 개최합니다.

 

본 세미나에서는 지난 '7.11 금융전산 보안 강화 종합대책'의 주요 내용을 되짚어보고, 이에 따른 IT 보안 대응전략과 보안프레임워크 및 대응 솔루션을 소개해 드릴 예정입니다.

 

특히 급격하게 인터넷/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위주로 재편되고 있는 최근의 금융 IT 환경에서, 개별 엔드포인트 단위로 개발 및 유지/관리되는 각 솔루션들을 일관된 프레임워크에 기반한 통합 솔루션으로 관리하고자 하는 금융사 IT 보안 담당자들의 요청에 부응하는 내용으로 구성된 본 세미나에 고객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본 세미나를 귀사의 IT 보안 전략 수립을 위한 좋은 기회로 활용해 보시기 바라며, 아울러 이번 기회에 한국IBM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소중한 조언도 함께 부탁드리겠습니다.

 

• 일시: 2013년 10월 23일(수) 16:00~19:00
• 장소: 서울 플라자호텔 루비룸(22F)

 

 

Agenda는 다음과 같습니다.

 

- 본 행사는 초청된 고객에 한해 입장이 가능하며, 원활한 행사 진행을 위해 등록이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 본 행사가 끝난 후 주차권을 제공해 드립니다.

- 사전 등록 후 참석하신 고객 중 설문지를 작성해 주시는 분께는 소정의 기념품을 드립니다.

- 상기 일정은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금융전산 보안 강화 종합대책에 따른 IBM 통합 보안 대응전략 세미나 등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