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세미나 및 발표회/IBM

IBM Spectrum Protect(구 TSM) 실무자 세션

럭키맨 운수 2017. 11. 17. 21:15

 

티에스라인시스템은 11월 28일~29일 여의도 켄싱턴 호텔 15층 그랜드스테이션홀에서 IBM Spectrum Protect(TSM) 실무자 세션 행사를 개최합니다.

 

초대의 말씀

 

안녕하십니까? 티에스라인시스템(주)입니다.

 

한 해의 마지막 그리고 새로운 해를 준비하는 2017년 4분기를 맞아 티에스라인시스템(주)의 주요 고객님들을 모시고 뜻깊은 자리를 마련하고자 합니다. 매년 진행됐던 IBM Spectrum Protect(TSM) 실무교육과 함께 Agenda를 확장하여 현업에 종사하시는 분들에게 4차 산업혁명과 데이터 중심 코그니티브 시대에 IBM의 주요 하드웨어 오퍼링에 대해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또한 TED가 선택한 세계적인 데이터 혁신가 랜덤웍스의 민세희 대표를 직접 모셔서 최근 화두로 떠오르고 있는 '데이터 시각화' 트렌드를 통해 사람과 데이터가 바꿀 수 있는 미래 사회를 함께 예측해 볼 수 있는 귀한 시간을 마련하였습니다. 바쁘시겠지만 실무자 분들의 현재 그리고 미래에 꼭 필요로 한 주제로 엄선하여 준비한 세션이니 꼭 참석하시어 좋은 인사이트를 얻어가시면 좋겠습니다.

 

• 일시: 2017년 11월 28일(화)~29일(수) 09:30~17:00

• 장소: 여의도 켄싱턴호텔 15F 그랜드스테이션홀

• 참석문의: 티에스라인시스템(주) 김윤경 과장(yun@tsline.co.kr)

 

Agenda는 다음과 같습니다.

 

랜덤웍스 민세희 대표 소개

- 랜덤웍스 대표, 미디어 아티스트, 데이터 시각화 디자이너

 

다년간 데이터를 시각화하는 작업을 하면서 2008년부터 데이터 시각화 스튜디오인 랜덤웍스를 이끌고 있습니다. 우리의 일상 데이터를 시작으로, 데이터를 통해 우리 자신과 사회를 이해하고자 함과 동시에 기계학습의 시각화를 통해 인공지능 환경의 이해를 시도하고 있습니다.

TED 2011, TED Global 2012, CNN Asia, xMedia Lab@Sydney, Life For Data@Jakarta 등 국내외 컨퍼런스 및 MoMA 블로그, 국립현대미술관 등에서 그동안 진행해 온 다양한 작업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본 교육은 중식이 제공됩니다.

- 자가 차량을 이용하여 참석하시는 분들께 5시간의 무료주차가 지원됩니다.

- 교육 참석 후 질문에 응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소정의 기념품이 제공됩니다.

 

IBM Spectrum Protect(구 TSM) 실무자 세션 등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