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세미나 및 발표회/Adobe Systems

업종별 Adobe Acrobat XI e세미나 시리즈 광고, 마케팅, 전문직종편

럭키맨 운수 2013. 10. 16. 11:53

 

업종별 Adobe Acrobat XI e세미나 시리즈 - 광고, 마케팅, 전문직종편

No.1 제안서의 작성과 편집 / 스마트한 데이터 분석과 관리의 모든 것

 

IDC 조사에 따르면 57%의 회사에서 이미지, 동영상과 같은 멀티미디어를 삽입한 문서를 사용합니다. 광고, 마케팅분야는 타 분야보다 멀티미디어 활용 능력이 요구되는 분야입니다. 다른 분야보다 빈번한 제안서 작성이 필요할 뿐만 아니라 통찰력을 얻을 수 있는 데이터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애크로뱃은 경쟁자보다 한발 앞선 제안서를 작성하고, 신속하게 데이터를 분석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이번 애크로뱃 e세미나 시리즈를 통해 업무 능력을 향상하고, 전자문서의 리더가 되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멀티미디어를 활용한 제안서 작성 10월 16일(수) 저녁 7:00~8:00

"이미지, 영상 등 멀티미디어 기능을 활용한 차별화된 제안서 작성법"

 

광고, 마케팅 분야에서 제안서 작성 시 Acrobat을 통해 다양한 멀티미디어를 활용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해 드립니다.

 

빠르고 정확한 데이터 분석 및 관리 10월 30일(수) 저녁 7:00~8:00

"인사이트를 찾아내는 데이터 취합/분석 방법"

 

데이트를 수집하여 인사이트를 추출해야 하는 경우 Acrobat을 활용하여 결과를 빠르고 신속하게 분석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합니다.

 

안전한 데이터 문서 공유 11월 13일(수) 저녁 7:00~8:00

"중요 제안서 및 데이터 문서의 안전한 공유 방법"

 

중요 제안서와 데이터 외부 배포 시 Acrobat을 활용하여 모든 애플리케이션에서 안전하게 파일을 보호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 Adobe Acrobat XI eSeminar Series 참석방법

 

① 원하는 세션의 '신청하기' 버튼을 클릭 후 eSeminar 시리즈 등록페이지에 사용자 정보를 입력합니다.

② eSeminar 시리즈 등록이 완료되면 자신이 기입한 이메일로 초대장 메일이 발송됩니다.

③ 해당 eSeminar 시리즈 시간에 맞춰 초대장 메일을 열고, '온라인 입장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④ 로그인 화면에서 '손님 입장'을 선택, 등록페이지에 입력한 실명을 적고 입장합니다.

⑤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온라인 강의에 참여합니다.

 

Event 1.나만의 애크로뱃 노하우 공개

 

업무에 잘 사용하고 있는 나만의 애크로뱃 노하우를 보내주세요. (아래 문서 다운로드 후 작성하여 제출)

강의마다 소개되시는 한 분께 피자세트를 선물로 보내드립니다.

 

문서 다운로드 받기

 

Event 2. 퀴즈 정답자를 위한 선물

 

e세미나 시리즈에서 실시되는 퀴즈의 정답을 맞추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총 15분께 CGV 주말 영화 예매권 쿠폰(2인)을 드립니다.

 

Event 3. 참석자 모두를 위한 선물

 

e세미나 시리즈에 참석하신 후 전체 강의(1시간)를 함께 하신 모든 분들께는 오리지널 커피 & 도너츠 모바일 쿠폰을 드립니다.

 

업종별 Adobe Acrobat XI e세미나 시리즈 광고, 마케팅, 전문직종편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