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세미나 및 발표회/지디넷코리아

Security Next Conference 2014

럭키맨 운수 2013. 11. 30. 13:11

 

메가뉴스, 지디넷코리아는 12월 3일 잠실 롯데호텔 크리스탈 볼룸에서 Security Next 2014를 주최주관합니다. (http://security.zdnet.co.kr)

 

초대의 말씀

 

2014, Next Generation Security Strategy Core Keyword
Cloud, Big Data, Mobile, Network, APT

 

▶ 최근 국내외 사이버 공격과 차세대 위협 대응 전략
▶ 개인정보보호법 시행에 따른 공공기관 및 사업자 이슈와 대처 방안
▶ 스마트 환경에서의 모바일 해킹 위협 및 대응 방안

 

2014년 IT보안 시장은 빅데이터 보안, 클라우드 컴퓨팅 보안, 모바일 앱 보안 등이 최대 쟁점이 될 전망입니다.

대규모 보안사고 발생과 메모리 패치 기능을 이용한 인터넷 뱅킹 악성코드 출현, 국내 소프트웨어 대상 제로데이 취약점 증가, 한국형 모바일 악성코드는 이미 2013년 PC보안 시장의 최대 이슈였습니다.

 

또 지능형 지속 가능 위협 공격대응과 망분리 분야의 주요 기술 및 시장 동향과 솔루션에 대한 업계의 정보 요구는 계속 늘어 나고 있는 추세입니다. 이에따라  많은 기업들이 점차 다각적이고 지능화되는 사이버 공격의 위협 환경에서 정보 보안 현안과 해결방안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이에 지디넷코리아에서는 ‘2014, Next Generation Security Strategy Core Keyword’ 라는 주제로『Security Next 2014』를 개최합니다.

이번 행사는 2014년 클라우드, 빅데이터, 모바일, 네트워크 환경에서의 보안 이슈를 집중 점검하고 최고 전문가들을 초빙하여 차세대 보안 전략에 대한 활발한 논의를 펼칠 예정입니다.

 

보안시장을 주도하는 전문기업들의 차세대 보안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정보화 사회의 고도화와 더불어 중요한 사회적 이슈로 부상한 ‘IT 정보보안’ 의 가이드가 될 이번 행사에 관련 업계 및 관계자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 행사명: Security Next Conference 2014

• 주제: 2014, Next Generation Security Strategy Core Keyword

• 일시: 2013년 12월 3일(화) 09:30~17:30

• 장소: 잠실 롯데호텔 크리스탈 볼룸(3F)

• 주최주관: (주)메가뉴스, ZDNet Korea

 

 

Agenda는 다음과 같습니다.

 

등록비 안내입니다. 일반 사전등록과 대학(원)생은 55,000원이며 일반 현장등록과 대학(원)생 현장등록은 77,000원입니다. 본 행사는 중식, 발표자료책자, 음료 등을 제공합니다.

 

경품안내입니다.

 

- 행사당일 끝까지 참관하시는 분들께는 추첨을 통하여 아이패드 미니 16GB WiFi 1대, LG LED 플래트론 모니터 1대, 파인드라이브 T2 HD+16GB 블랙박스 2대, 로지텍 무선 마우스, 키보드셋트 3개를 드립니다.

- 행사 당일 선착순으로 입장하시는 분들을 대상으로 총 100분께 무릎 담요를 드립니다.

- 전체 참가자 분들께는 한빛미디어에서 제공하는 IT보안 서적 시스템 장애는 왜 두 번 일어났을까? 를 드립니다.

- 설문조사에 성실히 응해주시는 5분께는 롯데시네마 영화관람권 2매씩을 드립니다.

 

Security Next Conference 2014 등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