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개인적 이야기/발자취 & 생활 이야기

IT Valley로 찾아가는 ucloud biz 세미나

럭키맨 운수 2014. 4. 22. 18:28

 

olleh ucloud biz는 4월 24일 구로 KICOX 3층 대회의실, 5월 8일 강남 테헤란밸리 비포럼 7층, 5월 9일 판교 한컴타워 지하대강당에서 IT Valley로 찾아가는 ucloud biz 세미나를 주최합니다. (https://ucloudbiz.olleh.com/ITValleyseminar_introduce.html)

 

초대의 말씀

 

IT 지역 ucloud biz 세미나에 여러분을 초청합니다.

 

안녕하세요. olleh ucloud biz입니다. 저희가 국내에 기업형 Cloud 서비스를 출시한지 만 3년의 시간이 지났습니다.

그동안 많은 IT 기업에서 저희 서비스를 이용해 주시고, 특히 게임 분야에는 모바일 플랫폼의 30%가 넘는 게임들이 저희 Cloud 환경에서 운영되고 있습니다.

 

이에 IT 핵심 지역인 구로/가산, 강남 및 판교 지역에 저희 ucloud biz 서비스를 소개 해 드리고 다양한 Reference를 소개해 드리기 위해서 찾아가는 세미나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본 행사에 ucloud biz가 적용된 실제 사례 및 개발 방법혼 및 무상 Trial 계정이 제공되오니 참석하시어 많은 도움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 일정 별 행사 계획

   - 4월 24일(목) 15:00~18:00 구로 KICOX 3F 대회의실

   - 5월 8일(목) 15:00~18:00 강남 테헤란밸리 비포럼 7F

   - 5월 9일(금) 15:00~18:00 판교 한컴타워 지하대강당

• 초청인원: 각 지역 별 100명

• 비용: 무료

 

 

Agenda는 다음과 같습니다.

 

경품 안내입니다. 추첨을 통해 ucloud biz에서 정성을 다해 준비한 푸짐한 경품을 드립니다.

 

- 본 행사는 사전 신청을 통해 참석이 가능합니다.

- 본 행사는 무료이며, 주차권이 제공되지 않으므로 가능하면 대중교통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참가비는 없으며, 좌석이 한정되어 있으니 사전 등록을 서둘러주시기 바랍니다.

- 당일 원활한 참가자 등록 및 경품 추첨을 위하여 미리 명함을 준비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IT Valley로 찾아가는 ucloud biz 세미나 등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