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세미나 및 발표회/티맥스

Tmax SysMaster 5 시연 DVD 신청 및 데모 설치 이벤트

럭키맨 운수 2014. 8. 1. 20:52

 

Tmax SysMaster 5 시연 DVD와 데모설치를 신청하고 시원한 여름 보내세요!

(https://kr.tmaxsoft.com/info/seminarView.do?seminar_id=20140730-18)

 

SysMaster 5는 다양한 애플리케이션 통합 관리를 위한 End to End 애플리케이션 성능관리 솔루션(APM)입니다.

 

APM 필요성

 

APM은 애플리케이션의 실시간 상태를 모니터링 함으로써 안정적인 시스템 운영 지원을 합니다. 주요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IT인프라의 현황, 장애, 원인 파악, 통계 분석 등을 통해 효율적인 자원관리를 제공합니다.

 

Provider 원천 기술 보유

 

WebServer, WAS, TP모니터, DB 등 모니터링 대상에 대한 자체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어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모니터링뿐만 아니라 엔진 레벨 시스템 상태 조회 및 제어와 같은 수준 높은 관제가 가능합니다.

 

SysMaster 5 특장점

 

일반적인 APM 제품이 제공하는 포인트 단위 모니터링 뿐만 아니라 애플리케이션의 웹 화면단에서 DB까지 시스템 전 영역의 모니터링을 지원합니다. 한 화면에서 모든 시스템에 대한 대시보드 형태의 모니터링이 가능합니다.

 

Event 하나! 시연 DVD 신청 프로모션 안내

 

더욱 편리해진 SysMaster 5의 기능과 다양한 시나리오에 대응하는 강력한 성능을 직접 확인해보세요. SysMaster 5 시연 DVD를 신청하고, 다양한 경품 추첨의 기회도 잡으세요.

 

• 경품: 그늘막텐트 2명, 워터파크 2인 입장권 5명, 아이스커피 2잔 (선착순) 100명

 

Event 들! 데모 설치 프로모션 안내

 

SysMaster 5의 강력하고 새로운 기능을 직접 체험해보세요. 티맥스소프트 홈페이지에 SysMaster 5 데모 설치를 신청하시면 엔지니어가 방문해 직접 설치해 드립니다. 데모를 설치하시는 고객사에는 아래의 기념품과 경품 추첨의 기회를 드립니다. * 경품 추첨은 최종 설치 고객에 한함

 

• 경품: 캠핑텐트 1명, 워터파크 4인 입장권 5명, 아이스커피 2잔 30명, 대용량 휴대용 배터리 100% 증정

 

Tmax SysMaster 5 시연 DVD 신청 및 데모 설치 이벤트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