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해킹, 보안

2014 삼성 Smart 보안 AP Solution Day

럭키맨 운수 2014. 9. 24. 22:19

 

Invitation for Innovation

혁신을 또 한번 혁신하다

 

'2014 삼성 Smart 보안 AP Solution Day'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스마트 디바이스 시대가 활짝 열리면서 기업 내 무선랜 구축은 이제 선택이 아닌 필수로 여겨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기업들이 무선랜을 도입하는데 주저하는 까닭은 바로 보안에 대한 확신이 없었기 때문입니다.

 

삼성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급변하는 무선랜 환걍 변화에 맞춰 진보된 무선랜의 발전 방향을 공유하고 특히 기업용 무선 네트워크의 보안성을 극대화한 삼성전자의 보안 AP 솔루션과 다양한 레퍼런스 소개를 통해 완벽한 무선랜 환경 구축에 관한 명쾌한 해답을 제시할 것입니다.

 

삼성전자가 주최하는 "2014 삼성 Smart 보안 AP Solution Day"에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립니다.

 

• 일시: 2014년 10월 2일(목) 13:30~16:50

• 장소: 삼성전자 서초사옥 5F 다목적홀

 

Agenda는 다음과 같습니다.

 

- 좌석이 한정되어 있으니, 행사 참석을 원하시는 분께서는 반드시 사전등록을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행사 당일 현장등록은 불가합니다.)

- 본 행사는 삼성전자와 파트너사의 고객분들을 위한 행사입니다. 고객사가 아닌 등록자분들은 참석이 재현될 수도 있습니다.

- 세미나 종료 후. 설문지를 작성하여 제출해 주신 분들께는 소정의 기념품을 드립니다.

- 행사장이 교통혼잡 지역(강남역)으로 주차 지원이 되지 않으니 양해해 주시기 바라며, 가능한 대중 교통을 이용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014 삼성 Smart 보안 AP Solution Day 등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