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해킹, 보안

웨어러블 디바이스 기반 분야별 기술개발동향 및 적용사례 세미나

럭키맨 운수 2015. 4. 22. 00:31

 

한국산업기술협회(KITA)는 4월 29일 한국산업기술협회 컨퍼런스센터에서 웨어러블 디바이스 기반 분야별 기술개발동향 및 적용사례 세미나를 주최합니다. (http://www.kitanet.or.kr/semina/15/wearable/2014_wearable_seminar.htm)

 

초대의 말씀

 

"저희 한국산업기술협회는 컨퍼런스 교육으로 기업의 생존과 성장을 지키고 기업의 심장을 지켜드리겠습니다.

또한 교육으로 새롭게 보는 또 하나의 눈을 드리겠습니다. 그 눈이 여러분 기업의 생존을 지켜드리겠습니다.

 

웨어러블 디바이스는 신체에 착용하는 전자기기를 말하며 스마트 헬스케어, 스마트 워치, 스마트 안경, 스마트폰 보조기기, 패션 산업 연계 등 여러 형태와 디자인으로 소유 가능하고 일부는 컴퓨터의 기능이 수행 가능하기 때문에, 현재 국내 여러 기업들도 웨어러블 디바이스 개발에 뛰어들고 있고 정부도 막대한 자금을 투입해 웨어러블 디바이스 산업을 적극 육성할 목표를 세우고 있습니다.

 

이러한 시기에 발맞춰 협회에서는 웨어러블 디바이스 관련 업체에 도움을 주고자 웨어러블 디바이스 기반의 사업화 전략과 비전, UI/UX, 전자섬유소재, 의류일체형, IoT 센서, 플렉시블 OLED, 무선충전시스템, 일체형/부착이식형 등 최신 기술개발동향과 적용사례를 논의하는 "웨어러블 디바이스 기반 분야별 기술개발동향 및 적용사례 세미나"를 개최하고자 하오니 관련 업계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 일시: 2015년 4월 29일 수요일 09:30 ~ 17:40

• 장소: 한국산업기술협회 컨퍼런스센터 (서울 금천구 가산동)

• 주최: 한국산업기술협회(KITA) 첨단신기술사업부, 한국산업기술연구원

• 주관: 한국산업기술협회(KITA) 첨단신기술사업부, 한국산업기술협회연수원

 

Agenda는 다음과 같습니다.

 

참가비 안내입니다. 사전등록은 4월 28일 15시까지 230,000원, 1업체 3인이상 접수 할인 적용 200,000원이며 현장등록은 일반 260,000원, 학생 180,000원입니다.

 

- 프로그램의 주제 및 스케줄은 연사의 사정에 의해 일부분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주차권은 지원되지 않습니다.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환불은 세미나 개강 5일전까지 반드시 담당자에게 취소요청을 하여야 가능합니다.

wearable_application.hwp
0.07MB
wearable_application.xls
0.06MB
wearable_application.doc
0.13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