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동영상모음

[2015] 애니메이션 크루 NBC <아메리카 갓 탤런트> Judge Cuts 영상

럭키맨 운수 2015. 8. 4. 22:34

 

 

7월 29일 NBC <아메리카 갓 탤런트>에서 두번째로 방영된 무대 Judge Cuts 애니메이션 크루 영상입니다.

애니메이션 크루는 다섯 시간 가까이 진행된 Judge Cuts 라운드에서 TOP7 에 뽑혔습니다.

 

이번 공연의 콘셉트는 뮤직 피규어. 진열장에 전시되어 있던 피규어들이 밤이 되자 되살아나 악기를 연주한다는 스토리가 담긴 공연입니다.

밴드의 보컬은 리더 일주씨가 맡았고, 나머지 멤버들은 각각 악기를 연주하였습니다. 이번 공연의 BGM은 잭슨 파이브의 명곡 I'll Be There 이었습니다.

 

다음 공연은 미국 시간으로 8월 18일 라디오시티 뮤직홀에서의 생방송 공연입니다. 뉴욕 록펠러센터에 있는 6천석 가량의 대형 콘서트홀, 우리나라에서는 유일하게 조용필이 공연했던 그 전설의 무대에서 애니메이션 크루가 그룹 TOP 7으로 NBC 텔레비전의 라이브 공연을 하게 됩니다.

 

<아메리카 갓 탤런트> 다섯 심사위원

 

미국의 간판 프로듀서 겸 배우인 하워드(Howard Stern), 빅토리아 씨크릿의 모델이자 프로듀서인 하이디(Heidi Klum), 스파이스걸스 출신의 배우 겸 작가인 멜비(Mel-B), 캐나다 출신의 배우이자 프로듀서인 하위(Howie Mandel), 그리고 이날의 게스트 심사위원으로는 설명이 필요없는 미국의 영화배우 말런(Marlon Wayans)

 

자세한 이야기는 다음 뉴스펀딩 - 7화 뉴욕이 기립박수를 보낸 90초짜리 팝핀공연을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http://m.newsfund.media.daum.net/episode/1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