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세미나 및 발표회/Adobe Systems

Adobe MAKE IT 온라인 컨퍼런스

럭키맨 운수 2016. 5. 20. 15:40

 

Adobe Systems는 Adobe MAKE IT 온라인 컨퍼런스를 주최합니다. (http://www.adobe.com/kr/seminar/makeitonline)

 

MAKE IT 온라인 이벤트에서 창의적인 영감과 최신 크리에이티브 기술을 만나보십시오.

 

MAKE IT은 창의적이고 감성이 묻어나는 작품과 영감, 이를 구현하는 업계 최신의 기술을 공유하는 크리에이티브 컨퍼런스입니다. 해외 크리에이티브 리더로부터 업계를 선도하기 위해 필요한 최신 작업 스킬과 성공 사례는 물론 다양한 Creative Cloud 툴의 새로운 기능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MAKE IT은 많은 크리에이티브 전문가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웹이나 모바일을 통해 시청가능한 라이브 방송으로 진행됩니다. 창의적인 영감을 얻을 수 있는 최첨단의 크리에이티브 세계를 직접 만나보세요.

 

• 일시: 2016년 6월 2일(목) 13:00~17:30

 

Agenda는 다음과 같습니다. 해외 크리에이티브 리더들의 강연으로 구성된 본 이벤트는 여러분께 도전과 지식,그리고 영감을 선사할 것입니다.

 

강연 소개

 

1. 타이포그래피, 일러스트레이션 및 아트의 경계 파괴, 젬마 오브라이언

 

"아무것도 안 하는 것에 대한 두려움이 제대로 못 하는 것에 대한 공포보다 클 때 일은 시작됩니다." - 알랭 드 보통

 

젬마 오브라이언(Gemma O'Brien)은 시드니의 미술대학에서 디자인 학사 학위를 받은 후 기존의 디자인 구조에서 벗어나 주로 타이포그래피를 사용하여 작업을 하는 것에 관심을 갖게 되었습니다. 지난 5년 동안 젬마는 광고에 콘셉트와 크리에이티브한 작품을 접목시키고 일러스트레이션, 캘리그래피 및 대형 타이포그래픽 벽화와 같은 다양한 기술을 활용하는 다각적인 방법을 시도했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크리에이티브 프로세스 중에 꾸물거림, 창의력 고갈, 자기 회의, 다른 사람의 작품과 비교, 너무 많은 생각, 완벽주의 등 다양한 형태의 두려움이 나타났습니다. 젬마는 이러한 두려움을 다양한 광고 프로젝트를 시행하면서 어떻게 극복했는지 시간이 지나면서 과거의 두려움을 어떻게 더 과감하고 멋진 작품으로 승화시킬 수 있었는지를 소개합니다.

 

2. 디자인과 웹의 미래, 폴 버넷, Adobe

 

Creative Cloud의 아태지역 수석 이밴절리스트인 폴 버넷(Paul Burnett)은 데스크탑 및 모바일을 위한 기존 웹 및 디자인용 애플리케이션의 탁월한 최신 업데이트를 소개하고, 추가 UX 디자인을 위한 기존 애플리케이션과 새로운 혁신적인 애플리케이션의 재설계에 대해 설명합니다. 디자이너, 웹 개발자, 애플리케이션 개발자라면 분명 새로운 경험을 하게 될 것입니다. 그의 발표를 즐겨주시기 바랍니다.

 

3. 선택의 순간, 제이슨 리틀

 

디자이너가 되는 과정은 성공과 실패의 중간에 있는 것과 같습니다. 크리에이티브 작업 중에 균형을 이루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수없이 거절을 당하고 내적 갈등이 심한 업무에서 어떻게 목표와 의미를 찾고 있나요? 작업물이 직접 얻은 영감과 일치하지 않으면 어떻게 되나요? 원하는 크리에이티브 작업을 완료하기까지 발생하는 장애물들을 어떻게 극복할 수 있나요? 신생 크리에이티브 업체인 For The People의 디자이너이자 공동 설립자인 제이슨 리틀(Jason Little)로부터 이 스튜디오를 설립한 계기와 다시 시작하기 위해 모든 것을 버릴 수 있었던 그의 노하우를 들어봅니다. 일하는 이유가 누군가를 위해서 그리고 영혼을 살찌우기 위해서라는 제이슨은 긍정적인 생각이 어떻게 모든 것을 바꿔 놓을 수 있는지 보여줄 예정입니다.

 

4. Fuse와 Photoshop과 Fuse를 사용하여 인체를 디자인화 하는 방법, 샨텔 벤슨, Adobe

 

인체는 비주얼 아트에서 가장 오랫동안 다루고 있는 주제입니다. 사람마다 보는 눈이 다르기 때문에 인체를 올바로 시각화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드로잉 기술이 뛰어나지 않은 아티스트들은 인체를 주제로 사용하는 것을 꺼려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사람 캐릭터를 만들고 자연스러운 인체의 동작을 사용하여 자연스러운 자세를 취하도록 해주는 간단한 방법이 있습니다. Adobe Fuse CC와 Photoshop을 사용하면 모든 아티스트들이 인체를 드로잉하지 않고도 아이디어를 예술로 승화시킬 수 있습니다.

 

5. 시드니 오페라 하우스의 크리에이티브 팀장 바네스 타블린과 함께하는 Q&A

 

폴 버넷이 시드니 오페라 하우스의 크리에이티브 팀장인 바네사 타블린(Vanessa Tamblyn)을 소개합니다. 시드니의 랜드마크인 오페라 하우스의 크리에이티브 팀을 총괄하는 방법과 현재 위치에 올라오게 된 과정을 소개합니다.

 

6. 비디오의 미래, 칼 슐레, Adobe

 

칼 슐레(Karl Soule)가 데스크탑과 모바일용 Adobe 비디오 툴의 최신 기능과 워크플로우에 대해 설명합니다. 아태지역 수석 비디오 이밴절리스트인 칼은 해당 지역의 전문가와 일반 사용자를 대상으로 비디오 프로덕션을 접목시켜 재미있고 매력적인 강연을 해온 것으로 유명합니다. 칼은 가장 복잡한 프로세스도 이해하기 쉽게 만드는 능력이 탁월합니다.

 

7. 단점 극복에 대하여, 케빈 다트

 

케빈 다트(Kevin Dart)가 자신의 단점을 극복하고 영화 및 TV용 비주얼 개발 분야에서 성공적인 경력을 쌓을 수 있었던 방법에 대해 들어봅니다

 

8. 마법과 같은 사진 기능, 줄리안 코스트, Adobe

 

포토그래피 부문 월드와이드 이밴절리스트인 줄리안 코스트(Julieanne Kost)가 포토그래퍼를 위한 Adobe Creative Cloud의 탁월한 최신 기능을 소개합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Lightroom 전문가이자 포토그래퍼가 소개하는 데스크탑 및 모바일용 Adobe Lightroom과 Adobe Photoshop의 사용 팁과 기법을 소개해 드립니다. Photoshop 또는 Lightroom용 온라인 튜토리얼을 시청한 적이 있다면, 튜토리얼 속에서 만났던 줄리안을 직접 만나보고 교류할 수 있을 것입니다.

 

9. 실패에 대한 두려움 극복, 에릭 요한슨

 

에릭 요한슨(Erik Johansson)은 불가능한 사진을 작품으로 만들 때 순간이 아니라 아이디어를 포착합니다. 일부 아이디어는 성공적이지만 계획부터 촬영을 거쳐 최종 작품을 수정하는 과정에서 창작 과정에 방해가 되는 요소가 있습니다. 창작 과정에서 접하게 되는 두려움과 불안은 우리 모두에게 있는 것입니다. 대규모 업무, 중요한 클라이언트, 복잡한 프로젝트를 어떻게 해결하고 있나요? 에릭이 두려움을 극복하는 방법과 실패를 통해 창의성을 발휘하고 이를 극대화시키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실패의 두려움을 극복하는 것은 결과에 상관없이 새로운 프로젝트마다 배움을 실천하며, 작업 효율성을 더욱 높일 수 있게 해 줄 것입니다.

 

이벤트 안내입니다.

 

 

하나, Early Bird

 

5월 20일까지 MAKE IT 온라인 이벤트에 사전등록 해주신 분 중 추첨을 통해 선물을 드립니다.

* 단, 이벤트 기간 내 사전등록하신 분 중 MAKE IT 온라인 이벤트 참여자에 한해 추첨이 진행됩니다.

 

• 경품: Microsoft Surface 1명, Creative Cloud 10명, Creative Cloud 포토그래피 플랜 10명

 

둘, 동료초대

 

MAKE IT 온라인 이벤트에 함께 참여하길 원하는 동료들에게 초대장 메일을 보내주세요. 메일 보내주신 분 중 추첨을 통해 선물을 드립니다.

* 초대장 메일은 본 행사 등록과정에서 보내주실 수 있습니다.

 

• 경품: 문화상품권 40,000원 10명, 스타벅스 아이스 카페라떼 100명

 

셋, MAKE IT 소문내기

 

아래 페이스북 버튼을 통해 6월 1일(수)까지 MAKE IT 온라인 이벤트를 홍보해주세요. 홍보를 해주신 분 중 추첨을 통해 선물을 드립니다.

* 단 페이스북 공유 시,해시태그 #MAKEITKOREA를 기입, 전체공개로 공유해주세요.

 

• 경품: 스타벅스 아이스 카페라떼 50명

 

넷, MAKE IT 참석자 이벤트

 

MAKE IT 온라인 이벤트 참석자 대상 경품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 행운상(추첨) 참석자 1명 MS Surface Pro4

- 100, 200, 300 ~ 1000번째 참석자 10명 문화상품권 40,000원

- 참석자 대상 50명 추첨 스타벅스 아이스 까페라떼

*참석자 카운트 다운은 오후 2시 10분 전부터 시작되며, 중복 입장은 제외됩니다.

 

모든 이벤트 당첨자 발표는 6월 3일(금) 오후 4시에 개별 연락을 통해 진행됩니다.

 

Adobe MAKE IT 온라인 컨퍼런스 등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