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세미나 및 발표회/Adobe Systems

Adobe MAKE IT 온라인 컨퍼런스 녹화 영상

럭키맨 운수 2016. 6. 15. 18:09

 

Adobe MAKE IT 온라인에 참석해주셔서 감사합니다.

MAKE IT 2016의 기조연설과 전 세션을 영상으로 만나보세요!

 

1. 기조 연설, 폴 롭슨

 

폴 롭슨, 아태지역 사장, Adobe

 

2. 경험으로부터의 창조, 사라 곰리

 

사라 곰리, 브랜드 마케팅 부문 부사장, Adobe

 

3. 타이포그래피, 일러스트레이션 및 아트의 경계 파괴, 젬마 오브라이언

 

젬마는 광고에 콘셉트와 크리에이티브한 작품을 접목시키고 일러스트레이션, 캘리그래피 및 대형 타이포그래픽 벽화와 같은 다양한 기술을 활용하여 시도한 다각적인 방법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4. 디자인과 웹의 미래, 폴 버넷

 

폴 버넷은 데스크탑 및 모바일을 위한 기존 웹 및 디자인용 애플리케이션의 탁월한 최신 업데이트를 소개하고, 추가 UX 디자인을 위한 기존 애플리케이션과 새로운 혁신적인 애플리케이션의 재설계에 대해 설명합니다.

 

5. 선택의 순간, 제이슨 리틀

 

신생 크리에이티브 업체인 For The People의 디자이너이자 공동 설립자인 제이슨 리틀로부터 이 스튜디오를 설립한 계기와 다시 시작하기 위해 모든 것을 버릴 수 있었던 그의 노하우를 들어봅니다.

 

6. Fuse와 Photoshop를 사용하여 인체를 디자인화 하는 방법, 샨텔 벤슨

 

샨텔 벤슨은 사람 캐릭터를 만들고 자연스러운 인체의 동작을 사용하여 자세를 취하도록 해주는 간단한 방법을 보여줍니다. Adobe Fuse CC와 Photoshop을 사용하면 모든 아티스트들이 인체를 드로잉하지 않고도 아이디어를 예술로 승화시킬 수 있습니다.

 

7. 시드니 오페라 하우스의 크리에이티브 팀장 바네스 타블린과 함께하는 Q&A

 

폴 버넷이 시드니 오페라 하우스의 크리에이티브 팀장인 바네사 타블린을 소개합니다. 시드니의 랜드마크인 오페라 하우스의 크리에이티브 팀을 총괄하는 방법과 현재 위치에 올라오게 된 과정을 소개합니다.

 

8. 비디오의 미래, 칼 슐레

 

칼 슐레는 데스크탑과 모바일용 Adobe 비디오 툴의 최신 기능과 워크플로우에 대해 설명합니다.

 

9. 단점 극복에 대하여, 케빈 다트

 

케빈 다트는 자신의 단점을 극복하고 영화 및 TV용 비주얼 개발 분야에서 성공적인 경력을 쌓을 수 있었던 방법에 대해 들어봅니다.

 

10. 마법과 같은 사진 기능, 줄리안 코스트

 

세계적으로 유명한 Lightroom 전문가이자 포토그래퍼인 줄리안 코스트가 포토그래퍼를 위한 Adobe Creative Cloud의 탁월한 최신 기능을 소개합니다. 데스크탑 및 모바일용 Adobe Lightroom과 Adobe Photoshop의 사용 팁과 기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11. 실패에 대한 두려움 극복, 에릭 요한슨

 

에릭 요한슨은 두려움을 극복하는 방법과 실패를 통해 창의성을 발휘하고 이를 극대화시키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실패의 두려움을 극복하는 것은 결과에 상관없이 새로운 프로젝트마다 배움을 실천하며, 작업 효율성을 더욱 높일 수 있게 해줄 것입니다.

 

Adobe MAKE IT 온라인 컨퍼런스 녹화 영상 다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