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개인적 이야기/발자취 & 생활 이야기

12월 12일 구매한 명탐정 코난 90권

럭키맨 운수 2016. 12. 13. 22:19

 

2016년 8월 29일 명탐정 코난 89권이 출간된 이후, 신간 명탐정 코난 90권을 기다리던 중에 예스24 사이트에서 11월 28일 출간되었다는 소식을 보고 12월 12일 구매, 총알배송으로 받았습니다. 이번 명탐정 코난 90권은 아이큐점프 2016년 16호부터 2016년 22호까지의 연재분을 묶은 것으로 이야기는 다음과 같습니다.

 

FBI 아카이와 공안 아무로ㅡ 각자 다른 입장에서
정의를 짊어진 두 사람의 대립 속에 숨겨진 진상이 밝혀진다!!
세라와 ‘영역 밖의 여동생’의 관계 등
검은 조직에 더욱 가까이 다가서는 에피소드가 가득!!
그리고 헤이지와 카즈하의 연애 행방에도 변화가…?!

 

 

코난이 찾은 명탐정 시리즈 90 - 야마네코

 

도둑이지만 악을 응징한다…라는 면에선 괴도신사 아르센 뤼팽이 유명하지만, 아번에 소개할 인물은 일본의 괴도 탐정, 그 이름도 '야마네코(살쾡이)'디! 신출귀몰, 정체불명. 복면 속의 대담무쌍한 얼굴도 그것이 꼭 본모습이라는 법은 없다. 아무리 경비가 삼엄해도 목표로 삼은 금품은 멋들어진 수법으로 훔쳐내는 야마네코. 그가 괴도 탐정이라 불리는 이유는 악덕기업만 골라 노리고 도둑질과 동시에 그 악행을 폭로하기 때문이다. 이따금 그와 함께 행동하는 성격 좋은 잡지기자 카츠무라는 그를 의적으로 대접하지만, 본인은 '나쁜 놈을 노리는 건 도둑질이 잘 발각되지 않기 때문. 어디까지나 목적은 돈이다!'라고 쿨내 진동. 참고로 이 작품에는 작가 카미나가 마나부의 다른 시리즈 속 캐릭터가 등장하는 팬 서비스도. [명탐정 코난]에도 키드 등이 등장하는데, 그런 건 역시 모에 작렬이잖수?(^^) 나의 추천작은… '괴도 탐정 야마네코'.

 

 

명탐정 코난 90권의 차례는 다음과 같습니다.

 

FILE.1 달콤한 냄새

FILE.2 잘려나간 글자

FILE.3 영혼탐정

FILE.4 수상한 옆방에는

FILE.5 어둠 속에 도깨비를 잡아두듯이

FILE.6 배신의 응징

FILE.7 배신의 행방

FILE.8 배신의 활 끝

FILE.9 배신의 진상

FILE.10 야도리 마을의 괴기

FILE.11 누에가 우는 밤

 

 

이번 90권도 흥미진진하게 읽었습니다. FBI 아카이와 공안 아무로의 과거 이야기, 정의를 짊어진 두 사람의 대립 속에 숨겨진 진상이 밝혀집니다. 17년 전, 럼이 실수한 사건의 내막 그리고 마스미 세라와 영역 밖의 여동생의 관계가 아주 흥미로운데 90권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검은 조직에 더욱 가까이 다가서는 에피소드도~! 참고로 서울문화사에서 발행되는 단행본 소식은 JUMP☆코믹스, 아이큐점프 공식카페(http://cafe.naver.com/bwiqjump)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