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세미나 및 발표회/퓨어스토리지

따뜻한 점심과 선물이 함께 찾아가는 퓨어 인사이트 런치 세미나

럭키맨 운수 2017. 11. 27. 18:24

 

Smart Data Platform For Your Future

Pure Insight and Lunch Seminar

 

미래의 비즈니스 성공을 위한 변화가 빠른 속도로 다가오고 있습니다.

AI, 빅데이터, 클라우드 시대에 조직의 데이터 활용 전략은 선두주자를 바꿉니다.

성공을 주도하는 기업이 되기 위한 핵심요소, 데이터 활용에 대한 최신 기술 및 전략이 궁금하시다면,

지금 Pure Storage와 함께하는 행복한 Insight and Lunch Seminar에 신청하세요.

최신 정보와 따뜻한 점심, 선물과 함께 수석 엔지니어가 여러분을 '직접' 찾아갑니다.

원하는 날짜와 인원만 지금 선택하세요!

 

퓨어 인사이트 런치 세미나 신청하기

 

미래를 위한 데이터 인사이트, 꼭 듣고는 싶은데 외부 세미나에 갈 시간은 없으시다고요?

지금 퓨어 인사이트 런치 세미나에 신청하시면 원하는 날짜에 행복한 도시락과 선물을 안고 찾아갑니다. 특별한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 신청 기간: 2017년 11월 20일(월)~2018년 1월 19일(금)

• 세미나 일정: 고객이 원하시는 그 날짜!

* 상세한 내용 및 안내는 신청해주신 연락처로 개별 연락드릴 예정입니다.

(신청 회사 중 10개 사 한정, 신청만하세도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 증정)

 

퓨어 인사이트 런치 세미나 신청하기

 

인사이트를 얻기 위한 사전 스터디가 필요하세요?

 

지금 퓨어스토리지에서 추천 드리는 똑똑한 백서를 다운 받고, 따뜻한 커피도 받아 가세요.

아래 백서 중 원하는 백서 하나만 다운 받아도, 선착순 100분에게 스타벅스 커피를 드립니다.

 

• 이벤트 기간: 2017년 11월 20일(월)~2018년 1월 19일(금)

• 기프티콘 발송: 2018년 1월 24일(수) * 기재해주신 핸드폰 번호로 발송됩니다.

 

추천 백서 다운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