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세미나 및 발표회/퓨어스토리지

데이터 플랫폼 전략 퓨어스토리지 온라인 세미나

럭키맨 운수 2018. 1. 4. 15:11

 

AI, 데이터 분석의 4차 산업혁명 시대, 데이터가 기업의 미래를 바꾼다.

데이터 플랫폼 전략 퓨어스토리지 온라인 세미나

 

세미나 개요

 

딥러닝과 빅데이터의 융합을 통하여 점점 더 우리에게 가까워지고 있는 인공지능은 4차 산업혁명의 주역으로 떠오르고 있으며, 다양한 산업 전반에 활용되기 시작하면서 기업의 비즈니스 모델과,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을 혁신해 나가고 있습니다. 미래기술의 이해와 도입으로 시작하는 이러한 변화를 빠르게 도입하는 기업이 이미 시장에서 많은 성공을 거두고 있습니다.

 

이제, 인공지능의 핵심요소인 information과 Intelligence를 다루는 기술은 미래의 새로운 기회를 창출하는 핵심요소로 자리잡았으며, 데이터를 어떻게 활용하고 구성하는가에 대한 전략과 비전이 미래 비즈니스의 성패를 좌우하게 됩니다. 방대한 데이터를 활용한 성공적인 비즈니스 전략의 시작은 데이터를 모으고 저장하고 분석하는 것으로부터 시작합니다.

 

스토리지 인더스트리 및 선두기업의 비즈니스 혁신을 리딩하고 있는 퓨어스토리지는 이미 고객들의 비즈니스를 변화시키고 있으며 고객의 상황에 맞춘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본 세미나를 통하여 데이터 역량을 극대화하고, 고객을 시장의 게임체인저로 만드는 퓨어스토리지만의 차별화된 기술과 비전을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 일시: 2018년 1월 11일(금) 14:00~16:00

 

Agenda는 다음과 같습니다.

 

 

발표자 및 사회자 안내입니다.

 

 

웨비나에 참여하시고 설문을 작성 제출하신 분들과 좋은 질문을 해주신 분, 전체 시청자 중 추첨을 통해 아래 경품을 드립니다.

 

 

• 경품: 사전 등록자 선착순 50명 -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좋은 질문자 6명 추첨 - 아웃백 갈릭립아이스테이크 & 치킨텐더샐러드 & 초콜릿썬더 식사권, 설문 참여자 5명 추첨 - 롯데시네마 영화예매권 2매, 웨비나 전체 시청자2명 추첨 - Star Wars BB-8 Droid

 

데이터 플랫폼 전략 퓨어스토리지 온라인 세미나 등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