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해킹, 보안

공공솔루션 마켓 2018

럭키맨 운수 2018. 4. 3. 00:23

 

한국IT서비스산업협회와 전자신문은 4월 13일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그랜드볼룸에서 공공솔루션 마켓 2018을 주최주관합니다.

(http://www.sek.co.kr/2018/psm)

 

공공솔루션 마켓 2018

지능정보사회를 위한 공공정보화 혁신전략

 

초대의 글

 

공공부문 정보화담당자의 IT/SW관련 최신 정보 습득과 공공정보화사업의 발주관련 정보를 기업에 발표함으로써 의미있는 교류의 장을 만들고자 시작했던 공공솔루션 마켓이 벌써 11회째를 맞았습니다. 이러한 뜻깊은 자리에 여러분을 초대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신기술을 통한 4차 산업혁명은 속도가 매우 빠르게 진행되고 있습니다. 인공지능(AI)으로 무장한 4차 산업혁명이 속도전으로 다가오며, 이제는 연결과 지능을 기반으로 한 지능정보사회가 성큼 다가오고 있습니다.

 

이번 공공솔루션 마켓 2018은 공공기관 및 기업 관계자분들이 서로의 지식을 교환하고, 지능정보사회에 선제적으로 대응하여 대한민국 ICT의 발전을 함께 모색하는 자리가 될 것입니다. 많은 관심과 참여로 자리를 빛내주시기를 바라겠습니다.

 

2018년 지능정보사회를 위한 공공정보화 혁신전략은?

 

2012년부터 한국IT서비스산업협회와 전자신문은 ‘공공솔루션마켓’ 개최를 통해 일반기업과 공공기관의 만남의 자리를  주선해 왔습니다. 공공솔루션마켓은 각 기업이 보유한 우수 제품 및 솔루션을 공공부문 정보화 담당자들에게 효과적으로 알림과 동시에 실질적으로 현장에서 구매 상담을 통해 제품을 효과적으로 마케팅 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공공솔루션 마켓 2018은 기업들에게는 공공기관 정보화 담당자들을 대상으로 기술, 제품, 솔루션 홍보의 기회를 공공기관 정보화 담당자들에게는 정보화 사업 추진 및 정보 시스템 도입을 위한 최신 정보를 제공하는 공공기관과 기업이 서로 Win-Win 할 수 있는  행사입니다.

 

2018년 공공솔루션 마켓은 초연결사회, 지능정보사회로의 진입을 위한 핵심 IT기술(클라우드, 빅데이터, 인공지능, IoT, 보안)을 공공정보화 분야 주요 키워드로 설정하여 이 분야에 대한 정부의 지원 계획과 주요 사업 계획을 공유할 예정입니다.

공공기관 정보화담당자를 대상으로 기술, 제품, 솔루션을 효과적으로 홍보하고자 하는 기업들의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 드립니다.

 

• 행사명: 공공솔루션 마켓 2018
• 일시: 2018년 4월 13일(금) 10:00~17:00
• 장소: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그랜드볼룸(6층)
• 참가대상: 공공분야 정보화담당자 및 기업 담당자 등
• 참가비: 무료
• 주최/주관: 한국IT서비스산업협회, 전자신문
• 후원: 과학기술정보통신부, 공공부문발주자협의회, 정부정보화협의회

 

Agenda는 다음과 같습니다.

 

등록비 안내입니다. 사전등록과 현장등록 모두 0원으로 무료입니다. 사전 등록 마감은 4월 12일(목) 17시까지입니다.

 

- 사전등록자 중 당일 현장 도착 선착순 300명에 한해 자료집 및 중식을 제공합니다.
- 선착순 무료 입장 행사이나, 현재 업계 종사자분들 위주로 참관을 제한하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 한정된 좌석수로 인해 현장에 도착하시는 순서대로(400명) 입장에 제한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 사전 등록 확인은 행사 당일 오전 9시부터 시작됩니다.


* 선착순 무료 입장 행사로 아래의 경우 참석에 제한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 사전 등록 시 회사명과 담당부서가 정확하지 않은 사전 등록자는 참석이 불가합니다.
- 전자신문에 등록된 일부 불량참관객의 경우 사전 등록을 하셨더라도 행사에 참석이 불가합니다.
- 다수의 참관객분들을 위해 행사장에서 다른 참관객들에게 불편을 끼치거나, 소란을 일으키는 일부 불량 참관객은 강제 퇴장 조치가

  가해질 수 있습니다.

 

공공솔루션 마켓 2018 등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