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세미나 및 발표회/IBM

2018 IBM Security Summit

럭키맨 운수 2018. 4. 11. 15:23

 

2018 IBM Security Summit

Security Transformation: 컴플라이언스를 넘어 비즈니스 리스크 관리로의 전환

 

초대의 말씀

 

귀사와 귀하의 일익 번창하심을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2018년은 유럽 일반 개인정보보호법(GDPR) 시행 대응과 더불어 가상화폐 관련 보안 위협, 인공지능 기반의 대규모 얼웨어 공격 등 어느 때보다 더욱 진화되고 확대된 형태의 보안 위협이 증가할 것으로 전망됩니다. 이제 기업의 보안담당자들은 증가하는 위협을 탐지하면서도, 각종 규제 및 컴플라이언스에 민첩하게 대응하기 위한 통합된 보안 솔루션과 서비스의 운영을 최우선 과제로 삼고 있습니다.

 

IBM 보안사업부는 4월 24일, 기업을 위한 주요 보안 위협과 대응방안을 살펴보는 제4회 Security Summit을 개최합니다. 풍부한 실제 사례, 보안시장 전문가와 함께하는 패널 토론, 파트너 전시 부스 등을 통해 기업 보안 시스템의 통합성을 높이는 방안을 모색하고, 기업이 보다 효율적으로 위협에 대응할 수 있도록 단계별 로드맵을 제시할 예정입니다. 본 행사에서 증가하는 위협 속 보다 보안 정책 및 계획 수립을 고민하는 보안 담당자들을 위한 실질적인 대응 방안을 얻어가시길 바랍니다.

 

• 일시: 2018년 4월 24일(화) 13:00~17:40

• 장소: 서울드래곤시티 한라(3F)

 

Agenda는 다음과 같습니다.

 

행사 등록 및 문의

 

- 한국 IBM 담당 영업 대표 또는 한국IBM 마케팅 총괄본부 02-3781-7114 / mktg@kr.ibm.com

- 원활한 행사 진행을 위해 사전 등록이 필요하며, 정확한 회사명, 부서, 성함, 직함, 연락처, 이메일 정보를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 본 행사는 초청된 고객에 한해 진행되므로 입장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2018 IBM Security Summit 등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