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세미나 및 발표회/시트릭스

시트릭스 통합 엔드포인트 관리 백서

럭키맨 운수 2018. 4. 16. 23:27

 

단일 콘솔로 엔드포인트를 손쉽게 관리할 수 있는 UEM 솔루션

 

UEM(Unified Endpoint Management)은 기업이 여러 가지 플랫폼을 동원하지 않고서도 자사의 환경에 있는 모든 엔드포인트를 모니터링할 수 있는 첨단 관리 솔루션입니다. 이 백서를 다운로드하여, 장치나 운영 체제에 관계없이 어떻게 UEM 솔루션으로 기존의 클라이언트 관리 및 엔터프라이즈 모빌리티 관리를 단일 콘솔에 안전하게 통합하여 정책을 관리하고 설정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단일 콘솔에서 엔드포인트 관리 단순화

 

현대의 인력은 어디서든 어느 기기에서나 작업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이 새로운 업무 공간에서, 기존의 클라이언트 관리 도구는 더 이상 충분하지 않습니다. IT는 단일 관리 플랫폼을 통해 모바일, 노트북 및 데스크탑을 포함한 모든 기기 유형을 관리하고 목록을 작성할 수 있어야 합니다.

 

통합 엔드포인트 관리(UEM)가 다음 사항을 관리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보기:

 

단일 콘솔에서 기존 클라이언트 관리 및 EMM을 통합합니다. 모든 기기 및 앱에서 일단의 정책을 관리하여 효율성을 높이고 비용을 절감합니다. 사용자가 기기와 위치에 상관없이 일관된 경험을 통해 앱과 데이터에 쉽고 안전하게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시트릭스 통합 엔드포인트 관리 백서 다운로드

uem_digital_workspace_security_productivity-f-hr-kr.pdf
0.47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