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세미나 및 발표회/시트릭스

시트릭스 업무 연속성 관리 가이드 백서

럭키맨 운수 2018. 4. 26. 21:21

 

모든 방해요소를 예측할 수는 없지만 그에 대비할 수는 있습니다.

 

대다수의 기업 경영진들은 업무 투자 시 연속성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CIO가 시행한 2017년 기술 우선순위에 관한 설문 조사에 따르면, 응답자 중 51%가 업무 연속성 기술 프로젝트에 더 많은 비용을 투자할 계획이라고 답했습니다.

* 출처: CIO Tech Poll: Tech Priorities, 2017

 

조직은 다양한 출처로부터 장애에 직면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귀하와 같은 대다수 조직 리더에게 비즈니스 연속성 지출은 최우선 과제입니다.

Citrix는 원활하고 총체적인 접근 방식을 지원하므로, 사람들은 비상 사태 시에도 평소와 마찬가지로 동일한 방식으로 업무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다음에 대해 알아보려면 이 백서를 읽어보십시오.

 

• 계획되거나 계획되지 않은 장애 시에도 직원들의 생산성을 유지할 수 있는 완벽한 접근 방식.

• 완벽한 비즈니스 연속성 전략을 위한 모범 사례.

• 모든 네트워크 또는 클라우드를 통해 모든 기기에서 앱과 데이터에 대한 보안 액세스를 제공하는 기술.

 

본 백서를 읽고 자사의 업무 연속성 전략에 시트릭스 솔루션을 적용하여 방해요소가 인력 및 IT 자원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하는 방법을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시트릭스 업무 연속성 관리 가이드 백서 다운로드

guidelines-for-maintaining-business-continuity-for-your-organization-kr.pdf
0.56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