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세미나 및 발표회/IBM

Beyond Storage with IBM 세미나

럭키맨 운수 2018. 5. 11. 03:15

 

IBM Korea 스토리지 영업대표 김상훈 과장님께서 메일로 알려주신 컨퍼런스 초대 안내로 한국 IBM은 5월 17일 콘래드 서울 호텔 파크볼룸에서 Beyond Storage with IBM 세미나를 주최합니다. (http://registrations.kr/eventcontent/edm/20180503/ibm_beyond_storage.html)

 

Beyond Storage with IBM

IBM Storage

 

전 세계적으로 급변하는 디지털 시대에 오늘날 기업의 IT부서가 요구받는 바는 기업의 워크로드 요건에 따른 디지털 혁신에서부터 인공지능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이러한 디지털 혁신을 대비하기 위해 새로운 시각으로 인프라 트렌드를 바라보고 선제적으로 비즈니스 혁신에 동참하실 수 있도록 IBM에서는 오는 5월 17일 고객분들을 모시고 "Beyond Storage with IBM" 세미나를 진행하고자 합니다.

 

이번 행사에서는 하드웨어 기반의 스토리지 솔루션을 넘어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데이터와 인공지능 워크로드에 따른 유연하고 최적화된 솔루션을 소개하고 이미 도입을 통해 국내에서 사용하고 있는 산업별 케이스를 발표합니다. IBM에서 제공하는 차별화 포인트와 로드맵을 통해 현재 고민하고 계시는 관리 포인트와 신규 워크로드를 대비할 수 있는 귀중한 시간이 될 것입니다.

 

많이 바쁘시겠지만 꼭 참석하셔서 의미있는 시간되시기를 바랍니다.

 

• 일시: 2018년 5월 17일(목) 13:30~16:40

• 장소: 콘래드 서울 호텔 파크볼룸

 

Agenda는 다음과 같습니다.

 

행사 등록 및 문의

 

- 한국 IBM 담당 영업 대표 또는 한국IBM 마케팅 총괄본부 02-3781-7114 / mktg@kr.ibm.com

- 원활한 행사 진행을 위해 사전 등록이 필요하며, 정확한 회사명, 부서, 성함, 직함, 연락처, 이메일 정보를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 본 행사는 초청된 고객에 한해 진행되므로 입장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Beyond Storage with IBM 세미나 등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