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세미나 및 발표회/Microsoft

Azure Developer Tour in Seoul 세미나

럭키맨 운수 2018. 6. 2. 11:57

 

6/14(목), Microsoft Azure 개발자들의 클라우드 활용 비법 전수! Azure Developer Tour에 귀하를 초대합니다.

 

초대의 글

 

개발자를 위해, 개발자가 설계한 무료 이벤트 Azure Developer Tour(6/14) 에 귀하를 초대합니다.

 

클라우드를 구축하면 인공지능 또는 머신러닝과 같은 대규모 컴퓨팅, 확장 가능한 데이터 스토리지 그리고 고급 도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클라우드를 통해 기업은 비즈니스를 혁신하기 위한 애플리케이션을 구축하고, 고객의 삶을 개선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에서 전세계 주요 도시를 대상으로 준비한 Azure Developer Tour 2018에 참여하십시오. 혁신적인 클라우드 앱을 구축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본 행사에서는 클라우드 개발 전문가팀의 라이브 코딩 데모도 진행됩니다. 개발자분들께 클라우드를 활용하는데 필요한 유용한 기술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Azure Developer Tour에서는 코드에 관한 전반적인 내용을 다룰 예정이며, 단순히 개발에 대한 이야기뿐만 아니라 Compute, Serverless, Storage, 빅데이터 그리고 인공지능과 머신러닝까지 한자리에 모두 전달 드릴 예정입니다. 또한, Microsoft의 Cloud Developer Advocate들이 라이브 코딩을 통해 Azure가 어떻게 성가신 개발 문제들을 해결할 수 있는지 시연할 예정입니다.

 

이번 행사는 클라우드를 처음 접하시는 분이나 이미 클라우드의 전문가이신 분들 모두 유의미한 정보를 얻어가실 수 있는 기회입니다.

 

이번 행사에서 다룰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 Compute

- Serverless

- Storage

- Big Data

- Artificial Intelligence and Machine Learning (인공지능 및 머신러닝)

- 그 외 클라우드 기술

 

• 일시: 2018년 6월 14일(목) 09:30~15:00

• 장소: 서울특별시 서초구 올림픽대로 683세빛둥둥섬 플로팅아일랜드 컨벤션

• 비용: 무료로 진행되며, 점심식사가 함께 제공됩니다.

 

Agenda는 다음과 같습니다.

 

- Microsoft Azure 개발자로부터 클라우드 활용 비법을 전수받을 수 있는 기회!

- 6월 14일(목), Azure Developer Tour에 지금 바로 등록하세요.

 

 

Azure Developer Tour in Seoul 세미나 등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