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세미나 및 발표회/Microsoft

New way of Work - 지능형 Secure OS의 시작, Windows 10 세미나

럭키맨 운수 2018. 6. 6. 19:55

 

New way of Work - 지능형 Secure OS의 시작, Windows 10

 

초대의 글

 

언제 어디서나 업무가 가능한 환경의 변화로, 외부에 노출되는 기업의 정보와 보안위협이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Microsoft의 Intelligent Security Data Graph에 의하면, 전 세계의 기업은 매월 50억개 이상의 사이버 공격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IT관계자 여러분은 귀사의 정보가 이러한 공격으로부터 노출되어 있다는 사실을 실시간으로 감지하고 대응하고 계신가요?

 

과거의 온프레미스 환경, 그리고 End-Point 솔루션만으로 진화되고 있는 사이버 공격을 대응하기 어렵다는 사실을 잘 알고 계실겁니다.

그럼 기업에서는 이에 어떤 방법으로 대응을 해야할까요?

 

진화하는 환경에 맞서 운영체제 또한 변화가 필요한 시기입니다. 따라서 기존의 단순한 OS에서 클라우드 기반의 스마트해진 OS Windows 10으로 효율적인 IT 환경 관리, 간소화된 운영방식으로 각종 지능형 공격에 대비하고 대응하시기 바랍니다.

 

• 일시: 2018년 6월 22일(금) 14:30-17:30

• 장소: 서울 엘타워 6층 그레이스홀 (서울 서초구 양재동 24)

 

Agenda는 다음과 같습니다.

 

- 본 행사는 좌석이 한정되어 있으니, 사전등록을 부탁드립니다.

- 행사 종료 후 설문에 참여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소정의 기념품을 드립니다.

- 본 행사장은 무료 주차가 지원됩니다.

- 행사 문의: 한국마이크로소프트 Windows 10 행사 운영사무국 rgst@neodigm.com / 02-598-9898

 

New way of Work - 지능형 Secure OS의 시작, Windows 10 세미나 등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