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세미나 및 발표회/IBM

IBM Developer Day 2018 발표자료

럭키맨 운수 2018. 11. 23. 08:26

 

11월 14일 롯데호텔 월드 크리스탈볼룸에서 진행된 IBM Developer Day 2018 발표자료입니다.

 

감사의 글

 

바쁘신 일정가운데 11월 14일 롯데호텔월드에서 진행된 IBM Developer Day 2018 에 참석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른 아침 시간부터 마지막 세션까지 보여주신, 배움과 공유에 대한 열정이 이번 Developer Day 2018 을 더욱 빛나게 해주었습니다.

 

참석자 여러분께서도 최신의 기술 트렌드와 개발 경험에서 ㅇ는 인사이트를 배우고, 다양한 분야의 개발자들과 네트워킹 할 수 있는 시간이 되셨길 바랍니다.

 

진행상에서 주셨던 피드백은 소중한 의견으로 반영하고 미흡했던 점은 개선하여 향후 더 발전된 컨퍼런스를 준비 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IBM은 더 다양한 분야에서 개발자 여러분들과 함께 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습니다.

 

발표자료는 IBM Developer Day 2018 웹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IBM Developer Day 2018 발표자료 다운로드

 

IBM DevDay 뱃지 안내 사항

 

1. IoT Badge를 ESP32 개발 보드로서 활용할 수 있도록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를 공개하고, 이에 대한 Tutorial을 developerWorks 및 meetup 등을 통해 제공할 예정입니다.

 

2. DevDay 뱃지와 관련한 추가 안내 사항은 뱃지 웹페이지를 통해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되오니 확인 부탁드립니다.

 

DevDay 뱃지 웹페이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