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세미나 및 발표회/IBM

효율적인 데이터 관리와 보호 대비를 위한 솔루션 세미나: IBM Spectrum 스토리지

럭키맨 운수 2018. 11. 27. 23:47

 

IBM Spectrum 스토리지

효율적인 데이터 관리와 보호 대비를 위한 솔루션 세미나

 

초청의 글

 

최근 조사 기관에 따르면 매년 폭증하는 데이터가 2020년에는 44 제타바이트에 이를 것으로 예측하고 있으며 이 중 비정형 데이터가 90%에 달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습니다. 현재 이 시간에도 생산되는 디지털 데이터의 80% 이상이 비정형 데이터로 이제 기업에서는 데이터의 관리뿐만 아니라 데이터의 보호까지 대비하는 것이 중요해졌습니다.

 

IBM에서는 이러한 데이터 관리에 대한 트렌드를 함께 살펴보고 실제 IT 관리자의 영역에서 해결할 수 있는 솔루션 소개하는 자리를 마련하고자 합니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특별히 IDC와 가트너에서 수년간 리더십에 선정된 NAS 스토리지, 데이터 보호 관리 솔루션인 Spectrum Protect, 오브젝트 스토리지를 직접 보고 체험하실 수 있도록 장비와 데모를 준비합니다.

 

귀한 시간 내시어 데이터 관리를 위한 유익한 시간으로 활용하시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일시: 2018년 12월 5일(수) 15:00~18:10

• 장소: 포시즌스 호텔 서울, 아라룸(6층)

 

Agenda는 다음과 같습니다.

 

행사 등록 및 문의

 

한국IBM 담당 영업 대표 또는 한국IBM 대표전화 서비스 Tel. 02-3781-7114 / Email. mktg@kr.ibm.com

 

- 원활한 행사 진행을 위해 사전 등록이 필요하며, 정확한 회사명, 부서, 성함, 직함, 연락처, 이메일 정보를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 본 행사는 초청된 고객에 한해 진행되므로 입장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당일 참가하시는 분들에게 무료 주차 지원이 가능합니다.

 

효율적인 데이터 관리와 보호 대비를 위한 솔루션 세미나: IBM Spectrum 스토리지 등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