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세미나 및 발표회/Adobe Systems

Adobe Experience Cloud Webinar Series - 탁월한 고객 경험 혁신을 위한 디지털 마케팅 강화

럭키맨 운수 2019. 1. 24. 22:48

 

Adobe Experience Cloud Webinar Series

탁월한 고객 경험 혁신을 위한 디지털 마케팅 강화

 

Adobe Experience Cloud Webinar Series는 탁월한 디지털 고객 경험 혁신을 위한 다양한 주제를 통하여 지속적으로 양질의 인사이트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오늘날 비즈니스 시장에서 살아남기 위한 경쟁력을 Adobe Experience Cloud Webinar Series에서 만들어 가십시오.

 

디지털 시대에 고객의 기대치는 점점 높아지고 있으며, 이에 따라 마케터는 더 높은 수준의 개인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해야 합니다.

다양한 데이터 및 자동화 기능을 통해 고객에게 더욱 의미 있는 경험을 제공하고, 인공지능(AI)과 머신러닝을 활용하여 불필요한 작업을 줄이고 업무의 효율성과 생산성을 높여 보십시오.Adobe Experience Cloud Webinar Series에서 고객 경험 개인화를 위한 인사이트를 얻어 가시고, 새로운 디지털 경험 플랫폼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마케팅 자동화를 이해하는 4가지 관점

 

• 일시: 2019년 1월 31(목) 15:00~16:00

• 강연자: 홍성학 부사장, NeodigmHead of Marketing Technology

 

<주요내용>

1. 마케팅 자동화 ABC

2. 마케팅 자동화를 이해하는 4가지 관점

    - 리드 생성 (Lead Generation)

    - 크로스 채널 마케팅 (Cross-Channel Marketing)

    - 데이터기반 마케팅 (Data Driven Marketing)

    - 리드 관리 (Lead Management)

3. Marketo로 시작하는 마케팅 자동화

 

차세대 디지털 경험 플랫폼을 통한 디지털 환경 구축

 

• 일시: 2019년 2월 14(목) 15:00~16:00

• 강연자: 김정수 부장, AdobeSolution Consultant

 

<주요내용>

1. 다양한 접점에 걸쳐 데이터와 콘텐츠를 결합하여 유연한 경험 제공

2. 콘텐츠 인텔리전스(머신 러닝 및 AI)를 활용하여 효율성 및 생산성 향상

3. 완벽하게 관리되는 클라우드 기반 서비스를 활용하여 빠르고 안전하게 플랫폼 확장

 

참가자 혜택

 

온라인 세미나에 등록 후 참석하신 분들 중 30명을 선정하여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드립니다.

 

Adobe Experience Cloud Webinar Series - 탁월한 고객 경험 혁신을 위한 디지털 마케팅 강화 등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