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해킹, 보안

인성디지탈 Scaling Network Security 세미나

럭키맨 운수 2019. 4. 5. 07:49

 

 

인성디지탈은 4월 18일 포스코P&S타워 이벤트홀에서 Scaling Network Security 세미나를 개최합니다.

 

Scaling Network Security

 

인공지능, 클라우드, 블록체인, 5G 그리고 초연결사회. 새호운 기술은 봇물처럼 쏟아지고 있지만, 이러한 기술에 발맞춰 기업의 IT인프라 및 서비스를 관리하고 보호할 방법에 대해서는 그 해답을 찾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제는 보안에 대해 다른 접근이 필요한 때 입니다.

 

보안에 대한 전략을 네트워크 경계 그 이상으로 확장하세요.

보안 시스템의 복잡성을 낮추고 효율성을 향상시킬 수 있는 방안을 Scaling Network Security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최신 보안 전략에 관한 강연과 데모 상담, 그리고 다양한 이벤트까지! Scaling Network Security에서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 일시: 2019년 4월 18일(화) 13:30~18:00

• 장소: 포스코P&S타워, 3층 이벤트홀

 

Agenda는 다음과 같습니다.

 

이벤트 안내입니다.

 

조기참석 이벤트

 

사전등록 후, 행사 당일 참석하신 선착순 30분께 보안의 시작, 제로 트러스트와 네트워크타임즈 4월호를 선물로 드립니다.

 

설문 이벤트

 

행사 당일 설문에 참여해 주시고, 마지막 세션 발표 이후 등록데스크에서 설문 완료 화면을 직원에게 보여 주시면 에어퓨리 3중필터 공기청정기를 드립니다.

 

경품 추첨

 

모든 세션이 끝난 후, 참석하신 분들을 대상으로 경품 추첨이 진행됩니다.

※ 경품은 추후 변경될 수 있습니다.

• 경품: 발뮤다 공기청정기, 플레이스테이션 PS4, 닌텐도 스위치, AHC LED 마스크

 

• 문의: 인성디지탈 세일즈마케팅팀 이정미 대리 leejm@isd.co.kr / 02-2105-4658

 

인성디지탈 Scaling Network Security 세미나 등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