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해킹, 보안

MicroStrategy Symposium Seoul

럭키맨 운수 2019. 4. 8. 04:31

 

마이크로스트레티지(MicroStrategy)는 4월 16일 르메르디앙 서울 다빈치볼룸에서 MicroStrategy Symposium Seoul을 개최합니다.

(http://events.microstrategy.com/events/microstrategy-symposium-seoul/event-summary-9ec1763bc1a741c5a43cbb14c0f979fb.aspx)

 

초청의 글

 

비즈니스 인텔리전스의 최신 기술 및 아이디어와 성공적인 구축사례를 소개하는 단 1일간의 이벤트가 오는 4월 16일 서울을 찾아옵니다!

 

4차 산업혁명 시대에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은 더 이상 선택의 여부가 아닙니다! 이러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의 중심에는 데이터가 있으며 대량의 데이터를 수집 및 축적하고 이를 분석하여 기업 전반에 데이터 기반의 의사 결정 프로세스를 정립한 기업은 디지털화를 통해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오는 서울 심포지엄에서는 온프레미스 및 클라우드 모두에 운영되는 현대화된 인프라의 소개와 기업 고객 누구나 신뢰할 수 있는 비즈니스 인사이트를 즉각적으로 지원받는 환경 구축 방안을 제시하여 귀하의 디지털 혁신을 위한 로드맵을 제공하고자 합니다.

 

기조연설

 

"HyperIntelligence는 기존의 분석 방식에 변화를 가져옵니다.

이제는 더 이상 질문의 답을 찾아 다닐 필요가 없습니다. 데이터가 당신을 찾아갑니다."

- Ali Farooq, 아시아 태평양 지역 총괄 엔지니어 / MicroStrategy APAC

 

• 일시: 2019년 4월 16일(화) 09:00~16:00

• 장소: 르메르디앙 서울, 다빈치볼룸(LL층)

 

Agenda는 다음과 같습니다.

 

- 본 행사는 좌석이 한정되어 있으며 사전 등록을 통해 참석하실 수 있습니다. (사전 등록은 등록자 현황에 따라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 사전 등록자 한정 행사 당일 선착순 100분에게 LED 무드등 미니 가습기를 증정합니다.

- 행사 참가자는 행사 당일 주차권을 제공해 드립니다.

 

MicroStrategy Symposium Seoul 등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