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세미나 및 발표회/구글

구글 클라우드 온보드 서울 행사

럭키맨 운수 2019. 6. 1. 22:18

 

구글은 6월 4일 세종대학교 광개토관 지하 2층 컨벤션홀에서 구글 클라우드 온보드 서울 행사를 주최합니다.

 

Learn how to Build

What’s Next with Google

 

클라우드 온보드(Cloud onBoard)는 하루동안 무료로 제공되는 교육 이벤트로서 GCP(Google Cloud Platform)의 기술적 측면을 강의식으로 세세하게 소개해 드립니다. 개별 세션과 기술 시연을 통해 Google App Engine, Datastore, Storage, Container Engine, Compute Engine 및 네트워크, 빅데이터, 머신러닝에 처음 입문하시는 분들에게 길잡이가 되어 드립니다.

 

클라우드 온보드는 클라우드 솔루션을 모색하고 있거나 Google Cloud Platform을 처음 접하는 IT 관리자, 시스템 엔지니어, 운영 전문가, 개발자, 솔루션 설계자, 첨단 비즈니스 리더를 대상으로 합니다. 이번 행사에서는 GCP 기초 과정을 활용하여 입문자에게 필요한 기술 교육을 제공하고 GCP 팀이 직접 도움말, 유용한 정보, 업계 권장 사항, Q&A를 진행합니다.

 

인증된 강사로부터 GCP(Google Cloud Platform)에 대해 자세한 기술 교육을 받을 소중한 기회이며, 참석하신 분들께는 Qwiklab 을 통한 자기주도학습의 기회와 GCP Credit 을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집니다. 또한 전체 모듈에 참석할 경우 참가 증명서를 발급해 드릴 예정입니다.

 

아래 버튼을 눌러 등록하셔서 구글 클라우드와 함께 귀하의 커리어를 개발해 나가시기 바랍니다.

 

• 일시: 2019년 6월 4일(화) 08:30~17:10

• 장소: 세종대학교 광개토관 지하 2층 컨벤션홀 (서울시 광진구 군자동 능동로 209)

 

Agenda는 다음과 같습니다.

 

본 행사는 클라우드에 대한 사전 지식이 없는 고객 분들을 위한 기초 교육 과정입니다.

 

구글 클라우드 온보드 서울 행사 등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