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세미나 및 발표회/구글

구글 클라우드를 활용한 데이터 파이프라인 구축 전략 웨비나 발표자료

럭키맨 운수 2020. 6. 1. 20:39

 

5월 12일 진행된 구글 클라우드를 활용한 데이터 파이프라인 구축 전략 웨비나 발표자료입니다.

다운로드 링크와 더불어 하단에 첨부파일 클릭하시면 발표자료가 있습니다.

 

감사의 글

 

5월 12일(화)에 진행한 'Google Cloud Gaming & Media Online Academy - 구글 클라우드를 활용한 데이터 파이프라인 구축 전략' 웨비나에 참석하신 모든 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번 웨비나에서는 Google Cloud의 Cloud Pub/Sub, Cloud Dataflow, BigQuery, Data Studio 등 Data Analytics 제품 전반에 대해 소개하고 이를 활용한 데이터 파이프파인 구축 방법과 프로세스에 대해 안내해드렸습니다. 또한, 실제 기업에서 각 제품을 활용하여 어떻게 비즈니스를 개선하였는지에 대한 사례를 알아보았습니다.

 

웨비나를 통해 여러분이 Google Cloud Data Analytics 제품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실무에 적용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메가존은 아시아 최대 성장률을 자랑하는 국내 GCP, G Suite 서비스 Provider로서 업무 혁신을 위한 체계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나아가 클라우드 MSP 사업자 중 국내 최초로 정보호호관리체계 ISMS-P 인증과 국제 ISO/IEC 27001, 27017, 27018 인증 획득까지 강력한 보호 및 규정 준수를 제공함으로써 국내 클라우드 보안 시장 발전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메가존은 '클라우드 이노베이터'로서 사명감을 갖고 고객의 성공을 위하여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메가존 구글 클라우드 드림

 

Entire Data Lifecycle at Google Cloud 발표자료 다운로드 - Google Cloud Korea 김현정 PE

파이프라인 구축의 다양한 데이터 수집 방법들 발표자료 다운로드 -MEGAZONE 박정후 매니저

BigQuery를 활용한 분석과 시각화 발표자료 다운로드 - MEGAZONE 배성환 매니저

'야놀자'의 BigQuery 활용 사례 발표자료 다운로드 - 야놀자 김성한 매니저

실시간 Q&A Summary 발표자료 다운로드

Session1.pdf
0.78MB
Session2.pdf
0.63MB
Session3.pdf
1.58MB
Session4.pdf
0.91MB
QA_Summary.pdf
0.39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