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세미나 및 발표회/맨디언트, 트렐릭스(파이어아이)

파이어아이 엔드포인트 나는 이렇게 도입했다 세미나

럭키맨 운수 2019. 7. 2. 12:42

 

파이어아이(FireEye)는 7월 11일 양재동 엘타워 6층 그레이스홀에서 엔드포인트 나는 이렇게 도입했다 세미나를 개최합니다.

 

엔드포인트, 나는 이렇게 도입했다!

 

“엔드포인트 보안, 알 것 같기도 하지만 결정하기엔 뭔가 2% 부족한데..”

 

모두가 입을 모아 얘기하는 엔드포인트. 엔드포인트 솔루션 춘추전국시대에, 어떤 기준과 정보를 바탕으로 도입을 결정해야 할지 고민이신가요? 엔드포인트 시장에는 이미 많은 정보의 퍼즐 조각이 있습니다.

 

그리고 고민하는 이때에 우리에게 필요한 마지막 조각은 명확한 가이드라인과 레퍼런스!

엔드포인트를 도입한 실무자들의 실제 이야기와 그들이 활용한 평가기준을 들어보고 결정하세요.

 

2019년 7월 11일, 풀리지 않았던 그 2%의 퍼즐을 파이어아이가 맞춰드립니다. 엔드포인트 시큐리티 체험존, 푸짐한 선물, 세션 이후 비어 파티까지,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참석바랍니다. 좌석이 한정되어 있으니 등록을 서둘러주세요!

 

• 일시: 2019년 7월 11일(목) 13:00~18:00

• 장소: 양재동 엘타워 그레이스홀(6층)

 

Agenda는 다음과 같습니다.

 

 

파이어아이 엔드포인트 세미나가 더욱 특별한 이유

 

00. 엔드포인트 가이드 핸드북

엔드포인트 솔루션 평가기준이 한 손에 쏙!

엔드포인트 보안을 고민하는 분들을 위해 평가 가이드라인을 보기 쉬운 핸드북으로 준비했습니다. 세미나 참석하시고 핸드북 꼭 받아가세요!

 

01. 엔드포인트 시큐리티 체험존

엔드포인트 시큐리티, 직접 테스트 해보실 수 있게 준비했습니다! 더욱 실체화된 엔드포인트 보안을 경험해보세요.

 

02. 얼리버드 혜택

서두르세요! 사전 등록 후 참석하시는 선착순 50분께는 차량용 공기청정기를 선물로 드립니다.

 

03. 빠질 수 없는 푸짐한 선물

설문에 참여하여 소중한 의견을 공유해주시는 모든 분들께는 손선풍기를 드립니다. 다양한 이밴트와 경품 추첨의 기회도 놓치지 마세요!

 

04. Beer Party

한여름의 무더위를 잊게 해주는 비어파티가 준비되어 있으니, 세션 이후에도 많은 참석바랍니다.

 

행사 등록 및 안내

 

- 본 행사는 FireEye로부터 직접 초청 받으신 고객분들에 한해서 참가 신청이 가능합니다.

- 사전 등록을 하신 분들이라도 행사의 취지와 맞지 않으신 분들에게는 행사장 참석을 거절할 수 있습니다.

- 참가 신청 해주시면 내부 검토 후 등록 확정 메일을 발송드립니다. 참가 신청 후 확정 메일을 받지 못하신 분은 참석이 불가합니다.

- 상기 아젠다와 경품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자가 차량으로 이동하여 주신 분들에게는 주차 지원을 해드립니다.

- 그린 IT 실천의 일환으로 발표 자료는 행사 종료 후, 이메일을 통해 배포하여 드립니다.

 

파이어아이 엔드포인트 나는 이렇게 도입했다 세미나 등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