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세미나 및 발표회/맨디언트, 트렐릭스(파이어아이)

파이어아이 엔드포인트 나는 이렇게 도입했다 세미나 발표자료

럭키맨 운수 2019. 7. 18. 15:45

 

7월 11일 양재동 엘타워 6층 그레이스홀에서 진행된 파이어아이 엔드포인트 나는 이렇게 도입했다 세미나 발표자료입니다.

 

엔드포인트, 나는 이렇게 도입했다! 세미나에 참석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엔드포인트, 나는 이렇게 도입했다! 세미나에 관심 가져주시고, 참여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행사에 참석하신 분들과 일정 상 참석하지 못하신 분들을 위해 당일 발표된 자료를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는 링크를 보내드리니 업무에 많은 도움이 되시기 바랍니다.

 

행사 스케치 시청하기

 

퍼즐#1 엔드포인트 시큐리티, 빠진 조각은 무엇인가? 발표자료 다운로드 - 오진석 기술총괄 상무 | FireEye Korea SE Manager

퍼즐#2 어떤 일이 벌어진걸까? 사건을 재구성하다 발표자료 다운로드 - FireEye Korea SE팀

퍼즐#4 엔드포인트 시큐리티, 국내환경 적응완료 발표자료 다운로드 - 한성화 부장 | 에스지에이솔루션즈(주)

퍼즐의 완성: 이제 결정하세요! 발표자료 다운로드 - 부성현 수석 컨설턴트 | FireEye Korea

Closing: 차세대 엔드포인트에 대한 FireEye의 자세 발표자료 다운로드 - 오진석 기술총괄 상무 | FireEye Korea SE Manager

파이어아이 엔드포인트 나는 이렇게 도입했다 세미나 발표자료.zip
8.67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