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세미나 및 발표회/오라클

오라클 웨비나 - 오라클 2세대 클라우드의 혁신을 통한 차세대 비즈니스 모델 창출의 여정

럭키맨 운수 2020. 2. 16. 15:37

 

오라클 2세대 클라우드의 혁신을 통한 차세대 비즈니스 모델 창출의 여정

Smart Cloud Evolution for Next Generation Webinar

 

2020년 2월 20일(목) 오후 4시부터 5시까지 진행 하는 오라클 2세대 클라우드 웨비나에 초대합니다.

 

글로벌 시장조사 기관인 가트너에 따르면 클라우드 도입에 대한 IT지출 비율이 높은 기업이 파격적인 차세대 비즈니스 모델을 창출할 가능성도 높을 것이라는 전망을 하였습니다.

 

4차산업 시대, 기업의 클라우드 도입은 선택이 아니라 필수이며, 기업성장과 비즈니스 성공을 위하여 기업에게 가장 적합하고 우수한 클라우드를 선택하기 위하여 꼼꼼히 따져봐야 합니다.

 

오라클 2세대 클라우드는 성능의 혁신과 보안의 안정성 극대화 그리고 우수한 경제성 확대를 통하여 기업들의 부담과 리스크를 최소화 하였습니다.

 

본 세션에서는 오라클 2세대 클라우드가 기업들의 비즈니스 성과 향상에 어떻게 기여할 수 있는지와 성공적 도입사례에 대하여 소개해 드릴 예정입니다. 여러분도 오라클 2세대 클라우드와 함께 차세대 비즈니스의 리더가 되시길 바랍니다.

 

• 일시: 2020년 2월 20일(목) 16:00~17:00

• 발표자: 김순덕 상무 / Cloud Evangelist JAPAC ODP

 

Agenda는 다음과 같습니다.

 

16:00-17:00 클라우드 마켓 트렌드

                오라클 2세대 클라우드

                - 오라클 데이터베이스 클라우드 서비스

                - 도입사례

                Q&A

 

Event

 

설문참여하고 스타벅스 커피 쿠폰 받자!

온라인 세미나 참석 후 설문에 참여해주신 분들 중 선착순 1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Tall) 모바일 쿠폰을 보내 드립니다.

 

- 본 웨비나 행사는 무료로 진행합니다.

- 본 행사에 대한 문의는 운영사무국 혹은 담당자에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오라클 웨비나 - 오라클 2세대 클라우드의 혁신을 통한 차세대 비즈니스 모델 창출의 여정 등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