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세미나 및 발표회/오라클

오라클 웨비나 - "초 연결시대", 데이터 혁신을 위해 우리가 반드시 준비해야 할 것들

럭키맨 운수 2020. 3. 9. 21:43

 

발표사의 사정으로 3월 12일(목)에서 3월 25일(수)로 일정이 변경되었습니다.

 

온라인 무료 세미나

"초 연결시대", 데이터 혁신을 위해 우리가 반드시 준비해야 할 것들

 

모든 것이 연결 되고있는 "Hyper Connected Era - 초 연결의 시대" 인 현재와 미래는 데이터가 비즈니스 경쟁력의 중심에 있을 것입니다.

 

디지털은 사회 전반을 포함하여 개인의 삶 속에 깊숙하게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현상은 기업들로 하여금 Digital Transformation이라는 핵심과제를 안겨주었고 이는 Digital Interface를 통한 실시간 Interaction과 Experience 공유 및 Value Co-creation 이라는 순환구조를 5G의 속도로 요구하고 있습니다.

 

데이터는 기업의 핵심 자산이며 디지털 비즈니스의 토대입니다. 기업들은 가장 가치있는 비인적 자산인 데이터의 모든 것, 즉 데이터의 생성, 데이터의 이해, 데이터의 통제 및 관리 그리고 데이터의 활용에 대한 명확한 전략과 실행이 필요합니다.

 

연결된 세상에서 쏟아져 나오고 있는 오늘날의 그 데이터들은 다양한 디바이스, 다양한 포맷으로 만들어 집니다. 기업들은 얼마나 효율적이고 빠르게 그러한 데이터들에서 통찰력을 얻어내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느냐가 경쟁력의 핵심 관건입니다. 본 웨비나를 통해 경쟁력의 핵심인 데이터에 대한 다양한 글로벌 인사이트를 얻으시고 비즈니스를 가속화 할 수 있는 해법을 찾아가시길 바랍니다.

 

• 일시: 2020년 3월 25일(수) 15:00~16:00

• 발표자: 나정옥 전무 / 한국오라클 SYSTEMS Solution Engineering

 

Agenda는 다음과 같습니다.

 

15:00-16:00 1. 모든 데이터가 연결되어있는 초 연결시대, 어떻게 준비해야하나

                2. AL/ ML 등 미래기술, 스마트하게 도입하는 방법은?

                3. 다양한 성공사례로 쉽게 알아보는 디지털 혁신 발표

 

경품 안내

 

웨비나 30분 이상 시청 후 설문 참여 선착순 20분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드립니다.

※ 위 경품은 발표사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오라클 웨비나 - "초 연결시대", 데이터 혁신을 위해 우리가 반드시 준비해야 할 것들 등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