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세미나 및 발표회/VMware

VMware 웨비나 - VMware EVOLVE Online

럭키맨 운수 2020. 4. 12. 16:05

 

VMware EVOLVE Online

Application Modernization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향한 여정이 시작됩니다.

 

안녕하세요, VMware® EVOLVE™ Online에 초대합니다.

애플리케이션과 플랫폼 담당자/관련자 분들을 위해 마련된 VMware® EVOLVE™ Online에서는 레거시 애플리케이션의 모더나이징, 쿠버네티스와 컨테이너 레버리징 등에 관한 주제에 대해 기술 데모, 유즈 케이스, 베스트 프랙티스들을 여러분들께 공유합니다.

 

 일시: 2020년 4월 23일(목) 14:00~17:00

 발표자: 신혜원 매니저 & 황주필 매니저, VMware Modern Applications Platform BU

 주요내용: 모던 애플리케이션 플랫폼 구축 방법론

 

VMware Tanzu는 모던 애플리케이션의 설계(build), 쿠버네티스 개발(run)과 클러스터 관리(manage)를 어떠한 환경에서도 가능하도록, 통합된 뷰에서 접근 방법을 제공하는 오퍼링입니다. 아래 두 세션을 통해서는, 'Build'의 영역에 대해 살펴보고자 합니다.

 

- Tanzu Application Service 소개

- Tanzu Build Service와 Kpack 소개

 

이벤트 1 : VMware 전문가와의 채팅 참여하시고 깜짝 선물을 받으세요!

 

질문이 있으신가요? 오는 4월 23일 VMware EVOLVE Online에 참석하시고 VMware 전문가와 대화를 나누시길 바랍니다. 추첨을 통해 좋은 질문을 제출하신 총 세 분께 '알기 쉽게 설명한 VMware NSX-T' 도서를 드립니다.

이벤트 결과는 4월 30일 이후 당첨자 분들께 개별 통보 드릴 예정입니다.

 

이벤트 2 : VMware EVOLVE Online에 대한 소중한 의견을 보내주세요!

 

VMware는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을 향후 유사한 온라인 행사를 준비하는데 반영하고자 합니다.

온라인 설문에 참여하시고 행운의 에어팟 프로의 주인공이 되시길 바랍니다. 추첨을 통해 총 두 분의 당첨자를 선정하여 4월 30일 이후 개별 통보 드릴 예정입니다.

 

이벤트 3 : VMware EVOLVE Online을 동료 혹은 지인에게 추천해 주세요!

 

VMware EVOLVE Online에 등록하시고 동료 혹은 지인에게 추천하시길 바랍니다. 추첨을 통해 총 세 분께 삼성 Gear VR을 드리며 VMware EVOLVE Online 공식 웹사이트에서 참여 가능합니다.

이벤트 결과는 4월 30일 이후 당첨자 분들께 개별 통보 드릴 예정입니다.

 

Tanzu Expert들에게 직접 질문하실 수 있는 라이브 Q&A 세션도 준비되어 있으니, 놓치지 마세요!

고맙습니다. VMware Tanzu Team

 

VMware 웨비나 - VMware EVOLVE Online 등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