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세미나 및 발표회/VMware

앱 모더나이제이션의 여정, 어디까지 가봤니? 웨비나 발표자료

럭키맨 운수 2020. 4. 14. 21:44

 

4월 3일 진행된 앱 모더나이제이션의 여정, 어디까지 가봤니? 웨비나 발표자료와 다시보기입니다.

다운로드 링크와 더불어 하단에 첨부파일 클릭하시면 발표자료가 있습니다.

 

감사의 글

 

VMware Tanzu 웨비나에 참석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아래의 버튼에서 웨비나를 다시보실 수 있으며, 발표자료를 pdf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진행된 웨비나에서 다루어진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세부 일정

Path 1: App down 방향의 이야기

애플리케이션 개발팀 입장에서, 운영의 안정성의 희생 없이 최대의 개발 속도를 내도록 도움을 주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설계(Build), 개발(Run), 운영(Manage)의 3가지 영역 중에 "Build"의 영역에 있는 과제과 어려움을 위한 해결책을 제시합니다.

 

Path 2: Infra up 방향의 이야기

기존 앱과 Cloud Native 앱을 포함한 전체 애플리케이션 워크로드를 다양한 클라우드 환경에서 효율적으로 운영하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설계, 개발, 운영의 3가지 영역 중에 "Run & Manage"의 영역에 있는 과제와 어려움을 위한 해결책을 제시합니다.

 

모던 앱을 위한 여정의 Next step!

VMware EVOLVE Online에 초대합니다! - 4/23/목, 2pm

 

미팅 요청 등 추가적인 컨택이 필요하신 경우, 여기를 클릭하여 양식을 작성하시거나 VMware Tanzu Korea Facebook page에서 메시지를 남겨주세요. 고맙습니다. The VMware Tanzu Team

 

웨비나 다시보기 / 발표자료 다운로드

VMware_Tanzu_Webinar_April3.pdf
3.59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