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세미나 및 발표회/Microsoft

마이크로소프트 웨비나 - Microsoft Data Migration in a Day

럭키맨 운수 2020. 4. 20. 16:29

 

Microsoft Data Migration in a Day

 

어플리케이션과 데이터를 클라우드에 마이그레이션하는 방법을 알아볼 수 있는 Microsoft Data Migration in a Day 웨비나에 초대합니다.

 

데이터는 현대 비즈니스의 핵심입니다. 데이터 플랫폼의 현대화를 통해 고객들에게 신뢰를 구축하고 고급 비즈니스 인텔리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 웨비나 시리즈는 데이터 관리 전문가분들과 기술 의사 결정자분들이 데이터 플랫폼 현대화를 위한 데이터 마이그레이션 전략과 데이터 마이그레이션 도구 및 방법론을 더 깊이 있게 알아가실 수 있도록 기획되었습니다.

 

2회의 시리즈로 진행될 이 웨비나의 첫 번째 주제는 온프레미스 환경의 SQL Server를 Azure SQL로 마이그레이션하는 전략 및 방법입니다.

 

 일시: 2020년 4월 23일(목) 14:00~15:00

 

첫 번째 주제는 온프레미스 환경의 SQL Server를 Azure SQL로 마이그레이션하는 전략 및 방법입니다.

 

Microsoft의 데이터 전문가의 설명과 데모를 통해 다음의 내용을 알아봅니다.

 

- SQL EOS와 Azure Data Service

- 데모와 함께 보는 Azure SQL Database의 장점과 호스팅 방법 및 모델

- 마이그레이션을 위한 사전 작업 및 마이그레이션 방법론

- 마이그레이션을 도울 수 있는 도구

 

마이크로소프트 웨비나 - Microsoft Data Migration in a Day 등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