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세미나 및 발표회/Microsoft

Microsoft Power Platform 런칭 세미나

럭키맨 운수 2020. 4. 24. 17:05

 

4차 산업혁명 시대, 변화하는 비즈니스 환경에 대응하는 기업 업무 플랫폼

Microsoft Power Platform 런칭 세미나

 

코로나 확산 방지를 위한 정부 정책을 준수하고자 강의실 입장 시 발열 체크를 진행하며, 발열 온도가 37.5도 이상 또는 마스크 미착용 시 교육 참석이 제한될 예정입니다. 또한 사회적 거리두기 정부 시책에 따라 교육 일정이 변동될 수 있사오니 너른 이해를 부탁드립니다.

 

4차 산업 시대의 기업 사용자 업무 플랫폼

기업 업무와 Microsoft AI Platform을 연계하는 협업 플랫폼

 

세계적인 경영 컨설팅 회사인 맥캔지는 조직 관리 및 프로세스 혁신을 통해 AI를 성공적으로 도입한 선두기업은 2020년까지 122%의 현금을 추가 창출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망했습니다.

 

4차 산업혁명 시대, 인공지능, 머신러닝, 빅데이터 등의 기술 도입은 기업 성장을 위한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되어 가고 있습니다. 그러나 중견 중소기업에는 기술 도입에 따른 인력, 비용, 시간이라는 걸림돌이 존재합니다.

 

본 세미나는 로우 코드(Low-code), 그래픽 UI(Graphic UI) 기반으로 기업 사용자가 Microsoft AI Platform과 직접 연계해 변화하는 업무 환경을 시스템 및 프로세스에 적용함으로써 업무 생산성을 향상시킬 수 있는 4차 산업시대의 기업 업무 플랫폼, Power Platform을 소개하고 이의 구체적인 적용 방법 및 지원 서비스를 공유할 예정이오니 관심 있으신 기업 경영 및 IT 담당자 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 일시: 2020년 5월 12일(화) 13:30~17:20

• 장소: 한국마이크로소프트 광화문 사옥 A동 11층 (Great Wall & Effel룸)

• 대상: 중견  중소기업 경영 및 IT 전산 담당자

• 주최: 메이븐 클라우드 서비스(주)

• 후원: 한국마이크로소프트(유)

 

Agenda는 다음과 같습니다.

 

- 좌석이 한정되어 있으므로 선착순 사전등록으로 진행합니다..

- 주차지원이 되지 않사오니 대중교통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참석 문의: 메이븐 클라우드 서비스 마케팅팀 T. 02-2139-9611 / e-mail. info@mavenkorea.com

 

Microsoft Power Platform 런칭 세미나 등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