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해킹, 보안

AWS 온라인 세미나 - 20년차 SAP 컨설턴트가 알려주는, 왜 SAP on AWS 가 대세인 이유?

럭키맨 운수 2020. 4. 28. 12:43

 

20년차 SAP 컨설턴트가 알려주는, 왜 SAP on AWS 가 “대세”인 이유?

 

다가오는 4월 29일(수)에 AWS에서 준비한 온라인 세미나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AWS 클라우드를 아껴주시는 SAP 고객 분들께 온라인 세미나를 통해 SAP를 AWS에서 운영하시는 것이 “대세”가 된 이유와 더 쉽게 AWS로 SAP를 이관하거나 구축하는 방법과 사례까지 이번 세미나를 통해 제공하고 있습니다.

 

특히, 이번 웨비나에 참석해 주시는 고객 중 SAP on AWS 도입 의사를 밝혀 주시는 고객분께는 SAP 컴피턴시 파트너사인 웅진과 함께 "파격적인 할인"을 제공 드리는 혜택도 있으니 이번 온라인 세미나를 통해 SAP on AWS에 대한 새로운 지식을 접하고 업무와 사업에 응용할 수 있는 다양한 아이디어를 발굴하시기 바랍니다.

 

• 일시: 2020년 4월 29일(수) 14:00~15:00

• 발표자: 주현수 컨설턴트 / ㈜웅진, 강병수 SAP on AWS 파트너 매니저 / AWS, 이상규 솔루션즈 아키텍트 / AWS

 

Agenda는 다음과 같습니다.

 

AWS와 함께하는 클라우드 기반 SAP 업무혁신 (30분) & AWS 파트너사 웅진의 AWS 기반 SAP 고객 혁신사례 (30분)

 

- SAP를 더 SAP 답게 만들어 주는 AWS의 기술 소개

- AWS에서 SAP를 운영할 때 얻을 수 있는 자동화/안정성/비용절감 소개

- 업무 자동화를 위한 SAP on AWS와 AWS AI/ML/IoT 서비스 연동 사례

- 엔터프라이즈 워크로드의 마이그레이션 전략

 

안내 사항

 

- 본 세미나는 AWS와 SAP on AWS 컴피턴시 파트너사가 함께하는 온라인 세미나 형식으로 진행됩니다.

 

AWS 온라인 세미나 - 20년차 SAP 컨설턴트가 알려주는, 왜 SAP on AWS 가 대세인 이유? 등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