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세미나 및 발표회/구글

구글 빅데이터 쇼케이스 시즌 10 웨비나 발표자료

럭키맨 운수 2020. 7. 1. 13:37

 

6월 4일 진행된 구글 빅데이터 쇼케이스 시즌 10 웨비나 발표자료와 다시보기입니다.

다운로드 링크와 더불어 하단에 첨부파일 클릭하시면 발표자료가 있습니다.

 

감사의 글

 

Google Big Data Showcase Season 10 웨비나에 참석하신 모든 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번 웨비나에서는 빅데이터와 머신러닝 기술 동향을 알아보고 Google Cloud의 BigQueryML에 대해 전반적으로 설명해드렸습니다. 또한, 실제 데이터를 바탕으로 BugQuery와 BugQueryML을 실습하며, 데이터 분석에 활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웨비나를 통해 여러분이 Google Cloud의 BigQuery와 BigQueryML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실무에 적용하는 데 많은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메가존은 아시아 최대 성장률을 자랑하는 국내 GCP, G Suite 서비스 Provider로서 업무 혁신을 위한 체계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나아가, 클라우드 MSP 사업자 중 국내 최초로 정보보호 관리체계 ISMS-P 인증과 국제 ISO/IEC 27001, 27017, 27018 인증 획득까지 강력한 보호 및 규정 준수를 제공함으로써 국내 클라우드 보안 시장 발전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메가존은 '클라우드 이노베이터'로서 사명감을 갖고 고객의 성공을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메가존 구글팀 드림

 

Machine Learning의새로운 패러다임, BigQueryML 발표자료 다운로드 - 메가존 이준석 매니저

실습을 통한 BigQueryML 맛보기 발표자료 다운로드 - 메가존 이준석 매니저

구글 빅데이터 쇼케이스 시즌 10 웨비나 다시보기

gbs10-01.pdf
1.08MB
gbs10-02.pdf
1.18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