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영어공부

가슴에 와닿는 명대사 - 어디서 무엇이 되어 다시 만나랴

럭키맨 운수 2009. 3. 14. 23:18

영화, 드라마, 가요 속 멋진 멘트나 가사들을 영어표현으로 익힐 수 있도록 구성하였습니다.

 

어디서 무엇이 되어 다시 만나랴 - 유심초 


저렇게 많은 별들 중에 별 하나가 나를 내려 본다
이렇게 많은 사람 중에 그 별 하나를 쳐다본다
밤이 깊을 수록 별은 밝음 속에 사라지고
나는 어둠 속으로 사라진다
이렇게 정다운 너 하나 나 하나는
어디서 무엇이 되어 다시 만나랴
너를 생각하면 문득 떠오르는 꽃 한 송이
나는 꽃잎에 숨어서 기다리니
이렇게 정다운 너 하나 나 하나는
나비와 꽃송이 되어 다시 만나자

 

밤이 깊을 수록 별은 밝음속에 사라지고
나는 어둠 속으로 사라진다
이렇게 정다운 너 하나 나 하나는
어디서 무엇이 되어 다시 만나랴
너를 생각하면 문득 떠오르는 꽃 한송이
나는 꽃잎에 숨어서 기다리니
이렇게 정다운 너 하나 나 하나는
나비와 꽃송이 되어 다시 만나자...

 

What can our future be?

 

A star looks down at me from among so many stars.
I look up at the star from among so many people.

 

As it's getting dars, the star melting into the brightness.
I'm melting into the darkness.

 

What a lovely couple, you and me
What can our future be?

 

Thoughts of you remind me of a flower
I'll hide in the leaves of the flower and wait you.

 

What a lovely couple, you and me
Let's get together again and become a flower and butterf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