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세미나 및 발표회/구글

Google Cloud OnAir 디지털 컨퍼런스 - Data Warehouse Modernization

럭키맨 운수 2020. 8. 12. 18:45

 

구글은 8월 13일 구글 클라우드 온에어 디지털 컨퍼런스 - Data Warehouse Modernization을 진행합니다.

 

Cloud OnAir 디지털 컨퍼런스

Data Warehouse Modernization

 

Google의 20년 이상 역사에서 가장 훌륭한 제품 중 하나로 손꼽히는 BigQuery!

써본 사람들은 데이터 웨어하우스 끝판왕이라 부르는 BigQuery에 대한 세션은 물론, 데이터 웨어하우스 현대화를 위해 알아야 할 전반적인 내용을 다룰 Cloud OnAir 디지털 컨퍼런스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지난 60년간, Fortune 500 기업의 약 90%가 없어지거나, 합병되거나, 혹은 규모가 줄었습니다. 기업은 비즈니스 인텔리전스를 확보하고 실행하는 데 드는 시간을 단축하여 빠르게 움직여야 합니다. 레거시 데이터 웨어하우스로는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나는 데이터를 처리할 수 없고, 이는 기업이 데이터 기반의 의사결정을 하기 힘들게 만듭니다.

 

Google은 필요에 따라 확장 가능하고 포괄적인 보안 제어 기능을 제공하며 비용 효율적인 서버리스 데이터 웨어하우스를 제공합니다. 본 디지털 컨퍼런스를 통해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 일시: 2020년 8월 13일(목) 11:00~15:15

 

Agenda는 다음과 같습니다.

 

Google Cloud OnAir 디지털 컨퍼런스 - Data Warehouse Modernization 등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