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해킹, 보안

굿모닝아이텍 웨비나 - 웹 사이트 수많은 이미지, 영상 파일 한방에 최적화 하기

럭키맨 운수 2020. 9. 7. 13:40

 

#이미지 #영상 #최적화 # 한방

웹 사이트 수많은 이미지, 영상 파일 한방에 최적화 하기

 

GIT Web Talk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제31회 GIT Web Talk 발표주제는 "웹 사이트 수많은 이미지, 영상 파일 한방에 최적화 하기" 입니다.

 

생생한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서 고품질의 이미지와 영상 사용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웹페이지 크기를 키워서 보는 경우 이미지와 영상의 최적화가 필수입니다. 하지만 수많은 이미지, 영상을 다양한 사용 환경에 따라 최적화하기는 쉽지 않습니다.

 

이번 웨비나를 통해 수많은 이미지와 영상 파일을 자동 최적화하는 방법에 대해 살펴보고 귀하가 필요로 하는 정보 습득의 기회가 되시길 바랍니다.

 

• 일시: 2020년 9월 10일(목) 14:00~15:00

• 주제: 웹 사이트 수많은 이미지, 영상 파일 한방에 최적화 하기

• 발표자: 이계경 이사 / 아카마이코리아

 

Agenda는 다음과 같습니다.

 

14:00-14:40 웹 사이트 수많은 이미지, 영상 파일 한방에 최적화 하기

14:40-15:00 실시간 Q&A

 

경품 안내

 

이벤트 1

설문지 작성을 정성껏 해주신 분들 중 20분을 추첨하여 커피디저트 SET 기프티콘 1장을 보내드립니다. (웨비나 참가자에 한함)

 

이벤트 2

채팅을 통해 좋은 질문을 주신 분들 증 2분을 선정하여 Q&A 시간에 답변드리면서 피자 SET 기프티콘 1장을 보내드립니다. (웨비나 참가자에 한함)

 

이벤트 3

굿모닝아이텍㈜의 솔루션에 대해 무빙클래스를 요청해 주신 분에게는 정성껏 준비한 기념품과 함께 방문하겠습니다. (참석자 5인 이상에 한함)

 

- 개인정보는 본 행사 진행 외 다른 목적으로 사용되지 않습니다.

- 참가 등록 후 신청사항 변경 및 취소를 원하는 경우 꼭 굿모닝아이텍㈜에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 행사문의: 굿모닝아이텍㈜ 마케팅팀 (goodmkt@goodmit.co.kr)

 

굿모닝아이텍 웨비나 - 웹 사이트 수많은 이미지, 영상 파일 한방에 최적화 하기 등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