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해킹, 보안

제네시스 아시아태평양 지역 CX 혁신 준비 지수 설문조사

럭키맨 운수 2020. 9. 8. 16:27

 

아시아태평양 지역 CX(고객 경험) 혁신 준비 지수 설문조사

 

아시아태평양 지역 기업들의 CX 혁신 준비 지수 벤치마킹을 위한 설문에 참여해주세요.

 

전 세계 기업들은 지난 몇 달 동안 전례 없는 규모의 변화를 경험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변화에 대응할 CX 혁신 방안에 대한 준비가 되어 있습니까? 업계 평균과 귀사의 변화 대응 수준을 어떻게 비교하고 계신가요?

 

Genesys는 글로벌 리서치 기업인 Twimbit과 함께 업계 평균을 측정하기 위해 CX 혁신 준비 지수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본 연구는 지역, 산업 및 기업에서 나타나고 있는 변화 속도에 대한 분석 및 벤치마킹 방안을 제시할 것입니다.

 

이번 연구를 위하여 고객 경험 혁신을 위한 다음의 5가지 핵심 영역에 대한 설문에 응답을 부탁드립니다.

 

• 클라우드 도입

• 직원 몰입

• AI 도입

• 비즈니스 연속성

• 디지털 인게이지먼트

 

제네시스 아시아태평양 지역 CX 혁신 준비 지수 설문조사 참여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