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해킹, 보안

Elastic 웨비나 - Elastic Security의 머신러닝

럭키맨 운수 2020. 9. 12. 17:22

 

Elastic Security의 머신러닝

 

Elastic에서는 최근에 SIEM을 위한 Elastic Security의 위협 헌팅 및 분석 도구와 엔드포인트 보안을 위한 Elastic Security의 예방 및 대응 기능을 결합한 Elastic Security를 출시했습니다. 이 통합 솔루션은 실시간 보호, 탐색, 대응, 대화식 헌팅을 위한 핵심 기능을 제공하는 머신러닝을 통해 보안 위협을 탐색하고 유연하게 대응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그런데 정보보안에서 머신러닝 도구가 왜 그렇게 중요할까요? 머신러닝은 어떻게 적용되고 있을까요?

웨비나에 참여하셔서 이러한 질문과 그 밖에 여러 궁금증에 대한 답을 찾아보세요.

 

• 일시: 2020년 9월 22일(화) 15:00~16:00

• 발표자: Alex Hahn / Senior Solutions Architect Elastic

 

주요 내용:

 

- 머신러닝이 중요한 이유를 알아보고 작동 방식을 살펴봅니다.

- 엔드포인트 보안을 위한 Elastic Security에서 Supervised 머신러닝을 통해 멀웨어를 예방하는 방법을 알아봅니다.

- 머신러닝이 SIEM을 위한 Elastic Security의 전체 보기에서 비정상적인 동작을 탐색하는 데 어떤 역할을 하는지 알아봅니다.

- 라이브 Q&A 세션에서 질문할 수 있습니다.

 

추가 리소스:

 

- 더 자세히 알아보고 싶으신가요? Elastic의 CEO인 Shay Banon이 엔드포인트 보안을 위한 Elastic Security를 소개하는 최신 블로그를 확인해 보세요.

- Elastic의 엔드 투 엔드 보안 솔루션에 대한 모든 것을 알아보세요. Elastic Security

- Elastic 제품을 테스트하는 데 관심이 있으신가요? 저희의 미리 이용해 보기 프로그램에 등록하세요.

 

Elastic 웨비나 - Elastic Security의 머신러닝 등록하기

br-security-2019-en-1111-digital.pdf
6.34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