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해킹, 보안

IDC Digital Transformation Summit 2020 Seoul

럭키맨 운수 2020. 9. 13. 02:35

 

IDC Digital Transformation Summit

Champions of the Digital Arena

 

IDC 아레나에서 펼쳐지는 디지털 전투의 챔피언을 확인하세요!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위한 혁신 기술 및 성공 기업 사례 소개 등 다양한 볼거리가 넘치는 IDC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DX) 서밋이 오는 10월 20일 버추얼 컨퍼런스로 진행됩니다.

 

작년 IDC DX 서밋에서는 디지털 혁신이 가져온 무한한 가능성과 그것이 미래의 업무(Work), 운영(Operations), 고객(Customers), 인텔리전스(Intelligence), 문화(Culture)에 미치는 영향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올해는 경쟁이 더욱 심화되는 디지털 아레나의 전투에서 승리를 거둔 뛰어난 조직을 선정하여 그 조직의 우수성과 노력을 인정하고자 합니다. IDC DX 서밋에 참여하시어 조직이 도태되지 않고 디지털 경제를 주도하며 지속적으로 성공하기 위한 비결을 확인해보세요!

 

• 행사명: IDC Digital Transformation Summit 2020 Seoul

• 일시: 2020년 10월 20일(화) 09:00~12:10

• 등록 및 행사 문의: 한국IDC 이벤트팀(idckrevent@idc.com)

 

최근 18개월 동안 세계 전역에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DX)은 가속화되었으며 모든 산업은 급격한 디지털 파괴를 경험하고 있습니다. “미래의 엔터프라이즈(Future Enterprise)”가 새로운 표준이 된 DX의 두 번째 챕터의 시작과 함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도 지속적으로 재창조 되고 있습니다.

 

이 새로운 챕터는 새로운 디지털 파괴자들을 등장시켰습니다. 과거에는 스타트업과 유니콘 기업이 시장 파괴의 주요 역할을 담당했지만, 이제는 DX에 과감히 투자하는 기존 선두 기업들이 그 자리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기업들은 기존의 비즈니스를 고수하며 단순히 자사의 사업을 보호하기 보다는 적극적인 디지털화를 통해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 구축에 몰두합니다. 또한, 레거시 시스템, 프로세스, 다양한 세대로 구성된 노동력 등을 새롭게 개조하여 디지털 경제에 대비합니다. 새로운 디지털 파괴자들은 디지털 아레나의 챔피언이 되기 위해 공격적으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실행하고 있습니다.

 

링 위의 선수가 융통성, 절제력, 타이밍, 정확성과 속도 등을 완벽히 습득하고 구사하듯이 디지털 아레나의 챔피언은 미래의 엔터프라이즈의 5가지 영역 – 미래의 업무, 인텔리전스, 고객, 운영, 문화를 완벽히 갖춰야합니다.

 

미래의 엔터프라이즈는 내부 변화만이 아닌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두 번째 챕터의 핵심인 생태계 기반 협력 및 혁신을 다룹니다. 그가운데, 오픈뱅킹, 라스트 마일 기술, 승객 경제가 주목받고 있으며 IDC는 이 분야를 미래의 산업(the Future of Industries)이라 지칭합니다.

 

디지털 아레나의 챔피언이 되기 위해서는 미래의 산업에 완벽히 대응할 수 있어야 합니다. 올해 IDC DX SUMMIT AND AWARDS 2020에서는 디지털 아레나에서 승리를 거둔 조직의 노력을 인정하고 그 성공 사례를 살펴보고자 합니다. 이러한 조직들이 어떻게 생존을 넘어 디지털 경제에서 성공할 수 있었는지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Agenda는 다음과 같습니다.

 

IDC Digital Transformation Summit 2020 Seoul 등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