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데스크 백서 다운로드 이벤트
CX 챔피언(Champion): CX 선도업체가 비즈니스를 성공으로 이끄는 방법
젠데스크에서 제공하는 백서 다운로드 이벤트에 참여하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드립니다.
챔피언 조직의 상담원은 스타터 조직의 상담원보다 거의 두 배 더 많은 업무를 처리합니다.
"CX 챔피언이 탁월한 분야"
- 서비스 팀의 기술 향상
- 적절한 인력 배치 수준 유지
- 고객 피드백에 따른 실행 능력
- 고객 피드백에 대한 대응 능력
- 서비스 및 지원 성과에 강력한 데이터/시각화
- 서비스 및 지원 성과 데이터의 적시성
- 서비스 및 지원 담당자에게 제공하는 기술 경험의 품질
CX 챔피언은 스타터보다 평균 총 해결 시간을 34% 단축해 공식적인 CSAT 목표를 초과할 가능성이 스타터보다 무려 여섯 배나 더 높습니다. 민첩성과 탄력성, 신뢰성을 구축하기 위한 모든 것! 젠데스크 백서에서 확인하세요!
Zendesk는 고객 관계 개선을 위해 설계된 지원, 영업, 고객 참여 소프트웨어를 제공하는 CRM 회사입니다.
Zendesk는 샌프란시스코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전세계에 17개의 자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http://www.zendesk.kr 을 참고해 주십시오.
'해킹, 보안' 카테고리의 다른 글
비욘드트러스트 웨비나 - 클라우드/온프레미스 환경에서 제로 트러스트 기반 원격접속시스템 구성 방안 (0) | 2020.11.18 |
---|---|
바이라인네트워크 웨비나 - 보안운영 자동화 혁신 플랫폼으로 부상한 SOAR (0) | 2020.11.18 |
ROKLive 2020 Korea 컨퍼런스 다시보기 (0) | 2020.11.17 |
K-Cloud Scale up Summit 2020 (0) | 2020.11.17 |
델 테크놀로지스와 클라우데라 CDP가 함께하는 데이터 레이크 고도화 웨비나 (0) | 2020.11.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