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해킹, 보안

2020 코너스톤 글로벌 설문조사 리포트 다운로드 이벤트

럭키맨 운수 2020. 11. 26. 16:24

 

2020 코너스톤(Cornerstone) 글로벌 설문조사 리포트

 

"A License to Skill: Embracing the Reskilling Revolution"

스킬 라이선스: 리스킬링 혁명 받아들이기

 

오늘날과 같은 팬데믹 상황에서 '업무의 미래(The Future of Work)'는 예상보다 빠르게 우리 곁으로 다가왔습니다.

이에 '미래의 스킬'에 대한 중요성이 크게 부각되고 있습니다. 데이터 분석, 프로그래밍 같은 하드 스킬과 창의력, 렵업과 같은 소프트 스킬의 조화를 이루었을 때 비즈니스를 성공적으로 이끌 수 있습니다.

 

미래 지향적인 기업 리더들은 이처럼 '리스킬링 혁명(reskilling Revolution)'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하지만, 과연

 

1. 기업은 어떻게 '미래의 스킬'을 개발하고 있는가?

2. 직원들의 스킬을 개발하는데 있어 큰 어려움은 무엇인가?

3. '미래의 스킬' 개발의 어려움을 극복하기 위한 방안으로 무엇이 효과적인가?

 

위의 질문에 해답을 찾기 위해 전세계 500명의 임원급, 인사 및 인재 경영 전문가, 교육 개발 및 채용 담당자를 포함한 비즈니스 리더들과 500명 이상 직원을 보유하고 있는 전세계 기업 중 1000명의 매니저 및 직원들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했습니다.

 

본 설문조사 결과를 통해 스킬 개발 및 인재 모빌리티에 대한 세가지 핵심 인사이트와 기업이 직원들의 현재 및 미래의 성공을 지원하는 방안에 대하여 알려드립니다.

 

이벤트

 

리포트를 다운로드 받으신 30분을 선정하여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드립니다.

 

2020 코너스톤 글로벌 설문조사 리포트 다운로드 이벤트 참여하기

2020 코너스톤 글로벌 설문조사 리포트 다운로드

2020 코너스톤 글로벌 설문 조사 리포트.pdf
1.30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