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해킹, 보안

HPE 웨비나 - HCI로 모든 애플리케이션을 강화하십시오

럭키맨 운수 2020. 11. 27. 15:56

 

HCI로 모든 애플리케이션을 강화하십시오

 

IT 부서는 운영 간소화, 민첩성 향상 등을 위해 언제나 노력하고 있습니다. 하이퍼컨버지드 인프라(HCI)는 인프라를 간단하게 배포, 관리 및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합니다. 하지만 복원력, 성능, 효율성을 충족하는 데서 한발 더 나아가 비즈니스 크리티컬 애플리케이션과 복합 워크로드로까지 이 환경으로 가져오는 것이 필요합니다.

 

HCI는 HCI 2.0으로 진화해야 합니다. HCI 2.0은 더 높은 가용성, 더 빠른 성능, 유연한 확장성을 제공하며 통합 관리 및 VM 중심의 운영 경험을 제공하는 새로운 아키텍처입니다. 이 진화는 운영 간소화와 지속적인 지원, 항상 빠른 애플리케이션이 더 낮은 비용에 제공되는 것이 핵심입니다. 경계를 허무는 분리형 HCI (dHCI)가 바로 그 진화입니다.

 

이제 하이퍼 컨버지드 솔루션에서 운영 또는 민첩성 향상을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이번 웨비나를 통해 새로운 HCI 아키텍처가 어떻게 더 높은 가용성, 더 빠른 성능, 유연한 크기 조정으로 간소화를 제공하는지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웨비나에 참석하시어 이 새로운 플랫폼에 대해 더 자세한 정보를 얻어가시기 바랍니다.

 

• 일시: 2020년 12월 2일(수) 10:00~10:30

• 발표자: Chuck Wood / HPE 글로벌 스토리지 총괄 마케팅 매니저, 이승국 / HPE Korea 스토리지 총괄 매니저

 

HCI 2.0이 더 나은 IT 성과를 이끌어 내는 방법

 

- 운영을 간소화하고, 민첩성을 강화하고, 효율을 높임

- 복원력, 성능 및 효율성 목표를 초과 달성함

- 통합 관리 및 VM 중심 운영의 HCI 경험을 활용함

 

HPE 웨비나 - HCI로 모든 애플리케이션을 강화하십시오 등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