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todesk University를 만나다
2021 오토데스크미디어 엔터테인먼트 LIVE CLASS
아직 망설이고 계신가요? 더 이상 미루지 말고 바로 지금
2021 오토데스크 미디어 엔터테인먼트 LIVE CLASS에 등록하세요.
• 일자: 2021년 1월 27일~2월 24일, 매주 수요일 (총 4회)
• 시간: 14:00~ (테마별 시간 상이)
*2월 10일은 설 연휴로 한 주 쉬어갑니다.
미디어 엔터테인먼트 산업의 새로운 한 해를 준비하는 여러분을 2021 오토데스크 미디어 엔터테인먼트 Live Class에 초대합니다. 이번 LIVE CLASS에서는 총 4주 동안 4가지 테마를 가지고 각 분야의 업무 효율화와 생산성 향상을 얻을 수 있는 다양한 내용과 글로벌 사례들을 소개합니다.
"오프닝 키노트(Opening Keynote)", 1월 27일
1편 "Into the Maya", 1월 27일
1) Maya의 새로운 캐릭터 Rigging과 Animation 제작 도구*
2) Maya Customization 기능 소개*
2편 "Maya & Bifrost for VFX", 2월 3일
1) 레이아웃을 위한 Maya, 그리고 Bifrost: 시네마틱 워크플로우 향상 시키기*
2) One Animation 사례 연구: Rigging과 Deformation에 Bifrost 활용하기
3편 "Combination for Games: 3ds Max & Maya", 2월 17일
1) 게임 개발 아티스트를 위한 3ds Max Power-up
2) Maya for Games: 고품질 게임 개발, 왜 Maya인가?
4편 "Realistic visualization with 3ds Max", 2월 24일
1) 문화예술과 문화유산 프로젝트를 위한 시각화 라이팅: Our Experience*
2) 3ds Max 2021을 위한 Top 7 OSL 쉐이더*
효과적인 워크플로우에 대한 전문가들의 노하우와 글로벌 사례들을 만나볼 수 있는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 해당 콘텐츠는 AU 2020에서 발표된 내용이며, 한국어 번역과 함께 제공됩니다.
'세미나 및 발표회 > 오토데스크'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1 Autodesk Converge (0) | 2021.06.22 |
---|---|
3ds Max for 2D Game 2D Game을 왜? 3ds Max로 제작할까? 웨비나 (0) | 2021.04.27 |
3ds Max을 활용한 기계 설계모델링 시각화 웨비나 발표자료 (0) | 2020.12.25 |
오토데스크 디자인 라이브 코리아 2020 (0) | 2020.11.05 |
Autodesk 기술 웨비나 - 인벤터 능숙하게 다루기: 모델링편 (0) | 2020.10.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