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에쓰씨케이(SCK)는 4월 27일 온라인 생중계로 3ds Max for 2D Game 2D Game을 왜? 3ds Max로 제작할까? 웨비나를 개최합니다. (http://www.sbck-assessment.com/edm/210414_3ds_max/210414_autodesk_3ds_max.html)
Autodesk Live Class
3ds Max for 2D Game 2D Game을 왜? 3ds Max로 제작할까? (feat. Arnold Render)
- 2D 게임을 효율적으로 만들고 싶은 분들은 모두 주목!
- 20년 실무자의 노하우를 신기술에 접목한 2D게임 제작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 3ds Max를 활용한 쉽고 빠른 2D 게임 제작 방법! 놓치지 마세요!
• 일시: 2021년 4월 27일(화) 16:00~17:00
Agenda는 다음과 같습니다.
1. 3ds Max에서 Arnold로 Rendering하기
- 실사형 캐릭터를 활용한 Arnold Render 소개
2. 3ds Max에서 Toon Shading과 Pixel Art 표현하기
- 스벤 캐릭터를 활용한 Arnold Toon Shading과 픽셀아트로 Rendering하기
- 2D게임 방식으로 시퀀스 Rendering하기(RPG방식 세팅)
3. 3ds Max를 2D Skeletal Animation tool로 활용하기
- 2D게임 제작에서 많이 사용되는 Spine 2D의 업그레이드 시스템인 3ds Max의 Skeletal Animation
4. Spline을 활용한 2D Sprite 효과 제작하기
- 3ds Max에서 많이 향상된 Spline을 활용하여 2D Sprite로 2D FX 제작하기
경품안내
웨비나에 참여하시면 추첨을 통해 아래의 경품을 드립니다.
• 경품: 설문조사 10명 추첨 스타벅스 아이스 카페라떼, 퀴즈 이벤트 4명 bhc 뿌링클 치킨세트
온라인 세미나 참여 가이드
사전등록 링크 클릭 → 사전 참가등록 → 등록 완료 메일 확인 → SCK패널 YouTube Live 참여
- 본 방송은 생방송으로 진행되며, 무료방송입니다.
- 사전등록을 하신 후 방송에 참여하실 수 있으며, 사전등록은 본 이디엠의 등록하기 버튼을 통해 하실 수 있습니다.
- 사전등록 및 참여는 방송 진행중에도 가능합니다.
- 행사 시간 20분 전부터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세미나 및 발표회 > 오토데스크'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한국씨아이엠 웨비나 - Autodesk Inventor를 통한 데이터 활용 사례 (0) | 2021.07.02 |
---|---|
2021 Autodesk Converge (0) | 2021.06.22 |
2021 오토데스크 미디어 엔터테인먼트 LIVE CLASS (0) | 2021.01.27 |
3ds Max을 활용한 기계 설계모델링 시각화 웨비나 발표자료 (0) | 2020.12.25 |
오토데스크 디자인 라이브 코리아 2020 (0) | 2020.11.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