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해킹, 보안

차세대 방화벽 도입 필요성 인식 및 기업 선호도 조사 설문 이벤트

럭키맨 운수 2021. 2. 2. 16:04

 

보안뉴스 & 시큐리티월드 설문조사

차세대 방화벽 도입 필요성 인식 및 기업 선호도 조사

 

보안뉴스와 시큐리티월드에서는 차세대 방화벽 도입 필요성 인식 및 기업 선호도를 조사하고자 합니다.

 

<보안뉴스>가 지난 2월 실시한 설문조사 결과 기업 보안 담당자는 사이버 공격이 시작되는 지점으로 ‘엔드포인트(38.12%)’와 ‘네트워크(33.14%)’를 꼽았습니다. 네트워크는 이처럼 오늘날까지 기업 보안의 주요 영역으로 인식되고 있습니다. 최근 기업 환경은 클라우드 등 신기술을 도입하고, 비대면 사회로 접어들며 재택근무가 급속히 증가했으며, 네트워크에 연결된 센서 및 사물인터넷 기기를 도입해 업무에 활용하는 사례도 등장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네트워크를 보호하는 차세대 방화벽의 도입, 확대의 필요성도 커지고 있습니다.

 

이에 <보안뉴스>와 <시큐리티월드>는 차세대 방화벽 도입, 확대에 대한 기업 보안담당자 여러분의 의견과 선호하는 기업 및 제품을 조사하고자 합니다. 이번 조사 결과는 기획기사 및 각종 통계자료에 쓰이며, 국내 공공기관, 각 기업 CEO, 마케팅 담당자 등이 중요한 자료로 활용할 수 있도록 제공할 예정입니다. 바쁘시더라도 성의껏 답변해주시길 바랍니다.

 

• 설문기간: 2021년 1월 28일(목)~2월 5일(금)

 

스타벅스 커피를 드립니다.

 

설문에 답해주신 분에게는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1인 2매)을 보내드립니다.

(상기 경품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이 설문은 개인정보가 보호되며 자료분석 및 언론 보도용으로만 사용될 예정입니다.

 

차세대 방화벽 도입 필요성 인식 및 기업 선호도 조사 설문 이벤트 참여하기